ADVERTISEMENT

'슈스케2' 박보람, 미모 정변 수준…다이어트만 한 거 맞아? 몸매 보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슈스케2 박보람’. [사진 박보람 인스타그램]

‘슈스케2 박보람’.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에 출연했던 박보람이 전격 데뷔한다.

CJ E&ampamp;M은 30일 케이블채널 Mnet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2’(이하 슈스케2) 출신 박보람이 다음달 7일 데뷔한다고 밝혔다.

‘슈스케2’ 이후 4년 만에 데뷔 소식을 알린 박보람은 몰라보게 예뻐진 외모만큼 발전한 실력으로 가요게 첫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박보람은 데뷔를 앞두고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느낌의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보람은 180도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모습이다. 탈색한 긴 머리와 흰색 시스루 상의 차림의 박보람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예뻐진 외모를 자랑했다. 다이어트만으로 외모 변신에 성공했다는 박보람의 노력이 돋보이는 부분이다.

박보람의 데뷔 소식에 윤종신, 허각, 홍대광 등 친분이 있는 가요계 인사들이 응원의 글을 올리거나, 박보람의 티저 이미지를 업로드하며 힘을 불어 넣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박보람의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박보람의 변신에 많은 관심을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4년 만에 데뷔를 하게 된 박보람은 그동안 외모뿐 아니라 실력 부분에도 노력을 기울였다. 앞으로 선보여질 박보람의 다양한 매력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슈스케2 박보람’. [사진 박보람 인스타그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