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SBS "뷰티풀 선데이 클럽메드 발리 스페셜"

중앙일보

입력

올 겨울 최고의 가족여행 휴양지 클럽메드 발리에서 SBS의 '뷰티풀 선데이 클럽메드 발리 스페셜'이 촬영됐다.

이번 촬영에는 강호동, 이휘재, 신정환, 최정원이 이끄는 막강 MC군단과 이지현, 신지, 여욱환, 려원, 빈 등 신세대스타 10명이 총출동하여 클럽메드 발리의 다국적 GO들과 함께 신나는 각종 게임 한판승과 흥겨운 댄스 경연 등을 펼쳤다.

클럽메드 발리의 아름다운 수영장에서 펼쳐진 수영장 다이빙 뜀틀 넘기를 비롯해여 흥미로운 '상향자란' 발리 전통 댄스 등의 볼거리가 가득한 이번 SBS "뷰티풀 선데이 클럽메드 발리 스페셜"은 지난 7일, 14일에 이어 21일 일요일 저녁 6시에 방영된다.

클럽메드 발리의 촌장 테리를 비롯하여 서커스의 벤, 음악담당 도미닉, Korean PR 써니 등 발리의 GO들은 지난 1,2회에 이어 마지막회 뷰티풀 선데이 "클럽메드 발리 스페셜"에서도 끼와 재능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 클럽메드 GO란...

Club Med에서 G.O ( 지오 - Gentils Organisateurs)는 스포츠 강사, 엔터테이너, 요리사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만족" 이라는 한 가지 목표를 가지고 일하고 있는 70여국에서 모여든 젊고 활동적인 전문 '행사도우미'다.

Joins 이정훈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