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박봄 이소라 룸메이트 "독특한 이 조합이 한 방을 썼다고? 에피소드 궁금하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사진 중앙일보 포토 DB]

‘박봄 이소라 룸메이트’.

모델 출신 이소라와 그룹 2NE1 멤버 박봄이 룸메이트가 됐다.

4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렉싱턴호텔에서 진행된 SBS 예능국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백정렬 CP는 현재 준비 중인 프로그램 ‘룸메이트’에 대해 언급했다.

‘룸메이트’는 서로 다른 분야에서 활동하는 연예인 10여 명이 한 집에서 살면서 벌어지는 일상을 공개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백 CP는 “지난주 목요일에 첫 촬영해 이번 주 월요일에 마쳤다. 방을 5개로 나눠 각각 2명씩, 한 방은 3명이 함께 썼다”고 말했다. 이어 “첫날엔 어색했지만 살면서 다들 친해졌다. 한 방만 공개하자면 이소라와 박봄이 같은 방을 썼다”라고 전했다.

또 “제작진이 출연자 중에서 가장 재밌고 새로운 캐릭터가 나왔다고 생각하는 건 박봄이라 하더라”고 덧붙였다.

‘룸메이트’는 현재 방영 중인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 후속으로 20일 첫 방송된다. 배우 이동욱과 박민우·서강준·홍수현, 가수 신성우와 2NE1 박봄·애프터스쿨 나나·엑소 찬열, 모델 겸 방송인 이소라, 개그맨 조세호, 종합격투기 선수 송가연 등이 출연한다.

네티즌들은 “박봄 이소라 룸메이트, 뭔가 독특한 조합이다”, “박봄 이소라 룸메이트, 진짜 재밌을 것 같다”, “박봄 이소라 룸메이트, 빨리 보고 싶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