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힐링스톤, 손목에 차고만 있어도 원적외선 힐링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건강팔찌, 복대, 족욕기, 반신욕기 등 힐링스톤의 제품은 화학제를 첨가하지 않고 자연 그대로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사진 힐링스톤]

황금견운모로 제작된 힐링스톤의 상품들이 제품력과 가치를 인정받으며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힐링스톤(대표 김승범)은 2010년부터 제주신라호텔에 제품을 독점 공급하고 있다. 견운모 족욕기와 반신욕기, 찜질 제품 등은 호텔 카바나와 비치하우스, 피트니스&스파에서 사용되고 있다. 이른바 ‘함익병 복대’로 많이 알려져 있는 힐링스톤 황금견운모 복대는 최근 CEO들의 모임이나 행사에서도 자주 화제가 되고 있다. 중소기업CEO들의 교육과 모임을 주관하는 세계미래포럼 과정 감성 2기 홍완희 회장은 “업무에 지친 사람들에게 힐링스톤 제품은 큰 힘이 된다”고 말했다.

 실제 힐링스톤 제품에 사용된 돌은 견운모 중에서도 노란색을 띤 ‘황금견운모’란 희귀 광물로 만들어졌다. 동의보감이나 향약집성방에 따르면 이 돌은 약으로 쓰였으며 삼국시대부터 효험 있는 돌로 알려지면서 도교 문화권에서 사용됐다고 했다. 힐링스톤 관계자는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독소를 제거해 눈과 피부를 건강하게 하고,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를 더디게 해 오래 살게 해주는 약돌로 전해진다” 고 설명했다.

 힐링스톤 김승범 대표는 지인으로부터 광물을 품은 약수의 효능을 전해 듣고 2004년 연구를 시작했다. 김 대표는 오랜 연구 끝에 황금견운모 세라믹 제작에 성공했다. 에폭시와 같은 화학제를 첨가하면 제품을 더 예쁜 모양으로 만들 수 있었지만 자연 상태를 유지하고자 화학첨가제를 사용하지 않았다.

황금견운모로 만든 복대·팔찌 등은 행복한세상백화점, 인천공항면세점, 인천국제항면세점, 명동·청주·부산HIT500프라자, 논현동힐링스톤스파, 경주·화성·금산(인삼랜드)·칠곡·진영휴게소, 강원 동해지사, 대구지점, 경기부천(금빛행복나라) 외 다수의 온라인 쇼핑몰 및 이지웰 복지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베스트셀러인 A타입 건강팔찌는 사각형 세라믹으로 이뤄진 시계줄 모양의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적합한 제품이다. 손목에 착용했을 때 밀착감이 좋고 손목의 근육을 잡아주는 느낌을 준다. 가격은 A팔찌 4만5000원, B팔찌3만원, 팔찌와 목걸이세트 15만원, 건강허리복대 20만원.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힐링스톤.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567-4701.

김만화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