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우리아이100보장보험' 완벽 보장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우리아비바생명의 (무) 우리아이100보장보험(v3.0)은 점차 증가하는 한국인의 기대수명이 반영되어 태아에서 100세까지 전 생애에 대한 종합보장이 가능한 상품이다.

 백혈병, 골수암, 스쿨존교통사고, 유괴납치위로금 등의 어린이질환을 비롯 재해골절, 컴퓨터 관련질환, 결핵, 폐렴, 천식, 아토피 등의 청소년질환, 각종 암과 심장질환, 뇌질환, 갑상선장애, 비뇨생식기, 부인과질환 등의 성인질환까지, 영유아-청소년-성인-중장년-노년까지 생애 단계별 각종 질환에 대해 별도 갱신 없이 종합적 보장을 제공한다.

 7회 경험생명표 및 최신 데이터를 반영한 경험위험률을 사용하여 새로이 개정된 (무) 우리아이100보장보험(v3.0)은 암에 대해서도 폭넓은 보장을 제공한다. 우리나라 소아암 발병 숫자는 2006년 7798명에서 2010년 8934명으로 114% 증가하여 최근 5년 동안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소아암은 성인과 달리 암의 성장이 빠르고 뼈와 연골 등 장기 깊숙한 곳에서 발생하기 때문에 암이 상당히 진행될 때까지도 증상이 잘 나타나지 않는다. 치료비 또한 고액으로 들게 되는데, (무) 우리아이100보장보험(v3.0)은 갱신 없이 100세까지 백혈병, 골수암 진단 시 1억원, 일반 암 진단 시에는 5000만원을 든든하게 보장한다.

 기존의 고액치료비관련 질병통원과 특정상병통원, 실손의료비보장 통원과 더불어 당뇨병, 갑상선, 부인과질환 등의 남녀생활질환통원, 결핵, 폐렴, 천식, 바이러스성 감염 등 다발성질환통원 그리고 어린이치과질환통원을 새롭게 추가해 통원비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했다. 또 아동청소년의 주요질병인 아토피, 천식, 비염으로 인한 입원비와 통원비를 보장하여 통원치료가 많은 어린이들을 위한 최적의 필수보험이라 할 수 있다.

 그저 탈없이 건강하게 자라주는 것이 세상 모든 부모의 바램이지만, 아이를 키우다 보면 크고 작은 사고나 일어나게 마련이다. 치료와 책임은 부모가 안아야 할 부담으로 남게 되는데, (무) 우리아이100보장보험(v2.0)은 성장기 자녀에게 발생하기 쉬운 주요 CI를 집중적으로 보장한다. 화상, 재해골절, 컴퓨터관련 질환, 스쿨존 사고 등 일상 속에 발생하기 쉬운 재해뿐 아니라 조혈모세포이식, 유괴, 납치, 주요 감염병까지 폭넓게 보장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