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타블로 딸 이하루 "'아들'이냐는 정형돈 말에 공개한 트위터 사진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타블로 딸 이하루 [사진 타블로 트위터]

 
‘타블로 딸 이하루’.

가수 에픽하이의 멤버 타블로가 ‘아들 같은 딸’의 사진을 공개했다. 딸의 이름은 이하루다.

3일 타블로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 방송에서 공개된 이하루 양의 사진입니다. (정)형돈 형! 머리 묶으면 딸 맞죠?”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한 장 게시했다.

사진에는 타블로의 딸 이하루가 머리를 올려 묶은 채 또렷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겼다.

타블로 딸 이하루의 외모가 아빠 타블로(가수)와 엄마 강혜정(배우)의 이목구비를 닮아 더욱 눈길을 끈다.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타블로의 딸 이하루는 우연히 마주친 개그맨 정형돈에게 아들이라는 오해를 샀다.

YG엔터테인먼트 사옥 구내식당에서 정형돈은 타블로의 딸을 아들로 착각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불러일으켰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타블로는 자신의 딸에 대해 “아들이란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 예쁘게 생긴 아들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젠 하도 많이 들어서 ‘딸이에요’란 말을 거의 안한다”고 밝혔다.

타블로 딸 이하루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타블로 딸 이하루, 너무 귀여운 딸이다”, “타블로 딸 이하루, 머리 안묶으면 오해살만 한걸?”,“타블로 딸 이하루, 강혜정 타블로와 정말 닮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