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수능교육] 대한민국 1:1 맞춤학습 교육기업 브랜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이지수능교육은 내신·수능·수시 등 대입 전반에 대비한 학습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이지수능교육이 ‘2013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고등 1:1 맞춤 학습 부문에 선정되면서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이지수능교육은 14년 동안 축적된 입시 노하우를 바탕으로, 회원의 성취동기는 물론 진로 선택 및 입시전략까지 관리하는 통합 학습·회원 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 500여 명의 대입 전문 지도교사들이 연간 5000여 명의 회원에게 정확한 분석 및 진단을 토대로 한 입시 정보를 제시한다.

 이지수능교육은 시기별·단계별 학습 로드맵에 따라 자체 개발한 174종의 회원용 교재로 수업을 진행한다.

모의고사 이후에는 맞춤형 오답노트 ‘TMC 교재’를 제공하는데, 이지수능교육은 ‘TMC 교재’를 ‘이지팟(ezPOD)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이지팟 시스템’은 학생의 수준에 맞게 교재를 자동 생성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이지수능교육 관계자는 “1대1 맞춤형 교육시장의 새로운 장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자회사 이지수능의 수능 마무리 대비 봉투 모의고사 ‘수능 리허설’은 지난해 판매를 시작한 지 1개월 만에 30만 부를 돌파하고, 중·고등 학습도서 부문에서 EBS 교재를 제치고 판매 1위를 달성했다.

 2012년부터 출간된 EBS 변형 문제집 ‘E·수능 연계 변형특강·변형완성’은 내부 집필진과 제휴 출판사가 공동 집필했다.

이 중 ‘E·수능 연계 변형특강’은 2013년 6월 평가원 모의고사에서 적중률이 70%에 이르렀으며, 정답까지 적중해 눈길을 끌었다.

  배은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