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쿨 사사다, 2013 서울사사다 체험과정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패션교육을 선도하는 서울사사다 패션스쿨(이하 사사다)이 패션 체험 과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체험과정은 패션에 관심은 있으나 접할 기회가 많지 않은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8월12일 부터 14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받고 있다.

사사다 오나령 학과장은 "사사다에서는 현장전문가와 함께 만들어가는 수업을 대폭 확대해 운영 중”이라면서 “그 일환으로 패션업계로 진출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여름방학 기간 동안 패션체험과정을 제공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체험과정은 Basic pattern construction과 Woman's pattern making을 통해 옷이 만들어지는 제작과정을 배우게 되고 Textile principle에서는 원단이 염색되는 과정에 대해 학습한다. Fashion Illustration 수업과 고태용 겸임교수(현 비욘드 클로젯 디자이너)의 특강도 마련된다. 옷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위해 모든 수업은 실습 중심으로 진행된다.

기본적인 재료비와 수강료는 사사다에서 부담하며, 3일간의 체험과정을 성실히 마친 학생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2014학년도 사사다 특별전형에 지원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