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뉴스] 2013 맛있는 밥상 - 바삭한 치킨 “페리카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치킨의 역사에 대해 혹시 알고 있는가?

대한민국 사람들 모두가 좋아하는 간식 중 하나가 바로 치킨이다. 1982년 처음으로 치킨 프랜차이즈를 만들고 새로운 치킨 시장을 창출하고 있으며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는 대한민국 대표 치킨 페리카나이다. 28년간의 브랜드 노하우와 꾸준한 신 메뉴의 개발로 페리카나 치킨은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장수 기업이다. 그렇다면 오랜 시간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그 이유는 무엇일까?

“저희는 최상의 치킨 맛을 유지하기 위해 깨끗한 기름을 사용하는 등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고 변하지 않는 치킨의 맛을 위해 적절한 온도와 넉넉한 양념을 사용하는 것이 그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라고 페리카나 치킨의 이미숙대표님은 전하고 있다. 또한 페리카나는 까다로운 재료 선별 과정을 거쳐서 모든 메뉴들이 만들어 지며 넉넉하고 푸짐한 양으로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페리카나 치킨의 대표메뉴는 후라이드치킨과 양념치킨 그리고 순살치킨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부드럽고 은은한 맛의 후라이드치킨은 어느 자리에서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젊은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양념치킨은 전통방식으로 20여가지의 양념이 잘 조화되어 매콤 달콤한 그 맛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가장 쫄깃하고 부드러운 닭고기 살을 재료로 한 순살치킨은 페리카나 순살 전용 파우더로 조리하여 맛있고 먹기도 편하여 어린이와 노인들의 영양 간식으로 좋다.

그 외에도 변화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신 메뉴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다양한 메뉴와 변하지 않는 맛을 가진 페리카나 치킨은 가히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라고 말하여도 손색이 없다. 배달음식의 대표격인 치킨인 만큼 배달은 물론이거니와 매장에서도 직접 치킨을 먹을 수 있게 각 매장들은 아늑하고 편한 실내 인테리어로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페리카나의 기본 컨셉은 ‘고객을 위한 브랜드, 대한민국 대표치킨’이다. 이것을 지켜나가기 위해 페리카나 치킨은 항상 초심의 자세를 잃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

“페리카나의 얼굴에는 현재까지 고객님만을 위해 힘써온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의 자부심이 담겨져 있습니다.” 라고 페리카나 치킨 관계자는 말하고 있다. 이런 자세가 지금 넘쳐나고 있는 치킨 브랜드들 속에서 항상 최고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이유가 아닐까?

◈ 주 소: 경기 여주군 가남면 태평리 141-24

☎ 문의전화: 031-883-5746 / 031-883-5300 / 010-7553-3341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