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시간 동안 ‘에스티 로더 더블 웨어 라운지’ 오픈, 에스티 로더 No.1 파운데이션을 직접 경험하세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세계적인 프레스티지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 로더는 오는 4월6일 신사동 가로수 길, ‘커피 스미스’ 까페에서 ‘에스티 로더 더블 웨어 라운지’를 오픈한다. 15시간 동안 오픈하는 더블 웨어 라운지에서는 에스티 로더의 No.1 파운데이션, ‘더블 웨어 파운데이션’을 다양한 콘텐츠로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더블 웨어를 이용해 브라운관 속 여배우처럼 결점 없는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는 메이크업 팁을 직접 배울 수 있는 릴레이 뷰티 클래스를 비롯해,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뷰티 클래스 참여는 더블 웨어 마이크로 사이트(www.doublewear.co.kr, 3월 20일 오픈 예정)를 통해서 응모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제품 관련 퀴즈를 비롯해, 샘플링 이벤트 등 풍성한 참여 이벤트와 볼거리를 더블 웨어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4월 6일 15시간 동안, 신사동 가로수 길에 위치한 ‘커피 스미스’ 카페에서 운영될 ‘에스티 로더 더블 웨어 라운지’를 방문해, 특별한 경험의 주인공이 되자.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