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즐거운 게임나라] 대물낚시광 3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대물낚시광3'는 낚시의 손맛을 실감나게 느끼게 해주는 3D 낚시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대물낚시광 시리즈는 그동안 1,2편이 나와 국내에서 10만여장,미국, 유럽, 일본 등지에서도 1천만 달러어치가 팔리는 인기를 끌었다.

이번 작품은 하와이의 마이우 해변, 푸켓, 시드니, 필리핀 등 전 세계의 낚시 명소를 사실적으로 재현했으며,실제 바다 낚시에서 느낄 수 있는 묘미를 한층 더 높혔다. 게이머는 고등어, 오징어, 새우 등을 미끼로 써서 1천4백88kg의 거대한 타이거 상어, 백상어, 참다랑어 등 대형 물고기 40여종과 사투를 벌이게 된다.

게임속 물고기의 움직임을 실제와 거의 똑같도록 디자인해 대어를 낚았을 때의 기쁨을 배가시켰다. 대물낚시광3는 최대 8명이 네트워크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평화롭게 바다낚시를 할 수 있고 다양한 대회 모드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측정해 볼 수도 있다. 낚시길드(모임) 도 결성할 수 있다.

또한 자신이 잡은 물고기를 3D로 감상할 수 있는 '수족관' 모드가 있어 물고기의 특징, 서식지, 낚시 방법, 잡히는 지역 등을 알아볼 수 있다.타프시스템이 개발해 유통업체인 한빛소프트가 최근 출시했다. 소비자가 3만3천원.문의(02-3284-3133)

하지윤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