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인터넷쇼핑몰에 '사랑고백 도우미' 서비스

중앙일보

입력

인터넷 쇼핑몰업체들이 다음달 14일 밸런타인데이에 사랑을 고백하려는 고객을 위해 `도우미' 서비스를 선보였다.

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SK디투디(http://www.skdtod.com)는 `사랑을 이루는 3단계'라는 기획전을 열고 고객이 사랑을 고백하는데 도움이 되는 상품을 판매한다.

단계별로 나눠 헤어숍 이용권과 패션 상품권(1단계), 부케와 꽃다발(2단계), 외식상품권, 놀이동산 이용권(3단계) 등을 판매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인터파크(http://www.interpark.com)는 다음달 14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조규찬 등 유명가수들의 라이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콘서트' 티켓을 예매한다.

또 KBS 드라마 `겨울연가' 촬영지로 떠나는 기차여행, 영화 `봄날은 간다' 촬영지 일주 등 당일코스 테마여행 상품권도 판매한다.

신세계닷컴(http://www.shinsegae.com)은 결혼정보업체 닥스클럽과 제휴해 외로운 `솔로'를 위한 미팅상품권을 판매한다.

상품권은 디지털사진을 교환하고 메일을 63회 주고받을 수 있는 3만원권 상품권에서부터 커플매니저가 주선해 6차례 직접 만날 수 있는 55만원권 상품권까지 5종이있다.

이지클럽(http://www.easyclub.co.kr)도 다음달 13일까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밸런타인데이 고백 성공.실패사례 발표이벤트'를 열고 게시판에 사연을 공개한 참가자 중 회원들의 추천점수가 높은 120명을 뽑아 커플링과 상품권을 제공한다.

(서울=연합뉴스) 임주영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