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 어디서나 일요일 아침엔 중앙SUNDAY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대한민국 유일의 일요판 신문 중앙SUNDAY가 1월 6일자(제304호)부터 ‘모바일 에디션’을 발행하고 나섰다.

전 세계 어디에서나 아이패드를 통해 오피니언 리더들의 신문인 중앙SUNDAY를 구독할 수 있다. 아이패드 앱스토어(애플)에서 ‘중앙SUNDAY’를 검색한 뒤 다운로드하면 된다. 구독료는 1부 $0.99 (1개월 $2.99)다. 모바일 에디션은 1월 한 달 간 무료로 제공된다.
중앙SUNDAY·S매거진의 모든 콘텐트와 함께 포토뉴스, 동영상 등 생생한 멀티미디어 콘텐트가 추가된다. 삼성 갤럭시 등 안드로이드 계열의 태블릿에 대해선 1월 하순부터 서비스될 예정이다.

중앙SUNDAY는 중앙일보가 2007년 창간한 대한민국 유일의 선진국형 일요 배달신문으로 그동안 대한민국 오피니언 리더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아 왔다.

메인섹션(신문)은 한 주간의 주요뉴스를 정리하고 심도 있는 리포트를 제공한다.
매주 중요한 테마를 선정해 심층 분석하는 스페셜 리포트, 각계의 명사들이 제공하는 품격 있고 다양한 주제의 칼럼, 그리고 다양한 이슈를 사진으로 만나보는 SUNDAY PHOTO 등 한 주간 충분히 곁에 두고 읽을거리로 채워져 있다.

또 S매거진은 대한민국 유일의 고품격 주간문화 매거진이다. 한 주간의 다양한 문화계 행사와 문화 권력자들의 생생한 인터뷰 그리고 맛깔스런 칼럼이 가득하다. 그동안 관심 있었지만 찾아보기 힘들었던 생생한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의 풍부한 콘텐트를 매주 만나 볼 수 있다. 문의는 Sunday@joongang.co.kr로 하면 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