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주풀이는 물론 조상점과 신점을 접목한 광주용한점집 ‘천왕용궁당’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입소문난 점집으로 유명한 광주지역 대표 무속인으로 각광!

광주에 사는 직장인 A씨(28)는 몇 년 동안 꼬리에 꼬리를 물며 이어지는 악재에 마음고생이 이만 저만이 아니었다. 이제는 그만 끔찍한 고통에서 벗어나고자 주변의 도움을 얻어 찾아가 본 점집만 해도 수십여 군데.

용하다는 점집은 수없이 다녀봤지만, 이렇다 할 해결책을 찾지 못해 낙심하고 있었던 A씨는 마지막 남은 희망의 끈을 잡으며 ‘천왕용궁당’을 찾았다. 광주용한점집으로 입 소문이 자자한 ‘천왕용궁당’이라면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A씨의 심정을 헤아려 줄 거란 믿음 때문이었다.

이미 광주지역 내에서 용한무속인 하면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로 유명세를 얻고 있는 ‘천왕용궁당’ (http://blog.naver.com/b0000000000 )은 사주풀이는 물론 용한 신점과 조상점을 함께 접목하여 정확한 점사를 내리기로 유명한 광주 입 소문난 점집이다.

특별한 홍보활동 없이도 오로지 ‘천왕용궁당’을 다녀간 많은 이들을 통해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면서 입 소문으로 먼저 유명해진 만큼, 두터운 신뢰 속에 현대인들의 답답한 속내를 해결해 주고 있음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 일터.

옛 만신들의 풀이는 물론 현대식의 풀이방법을 고수하면서도 기본에 충실하고 무당의 자세를 고집하고 있는 것 역시 ‘천왕용궁당’이 광주점집추천하면 빼먹지 않고 이름을 올릴 수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게다가 언제나 많이 가진 자가 행복한 것이 아니라 가질 수 있는 기회가 있는 사람이 행복하다는 ‘천왕용궁당’의 이념도 큰 인기비결 중 하나. 해안과 해청을 통해 신과 귀의 언행을 곧바로 전하며, 일부 무당 사이에서만 구전으로 알려져 있는 비밀 풀이까지 더해 오로지 ‘천왕용궁당’만의 정확성이 뛰어난 점사를 내리고 있어 만족도 역시 매우 높다.

이 같은 ‘천왕용궁당’의 만족과 신뢰는 사람과 신의 중간 매개체로서 늘 중심을 잃지 않고 부족한 힘을 신의 세계에서 빌려 인간에게 돌려주고자 하는 올바른 마음가짐이 있기에 가능한 일.

이미 광주유명한점집으로 유명세를 얻고 있는 ‘천왕용궁당’이지만 재물을 탐욕 하거나 욕심 부리지 않고, 모든 만물 중 사람이 우선이라 생각하는 자세를 잃지 않고 있다. 이에 ‘천왕용궁당’은 “늘 본분을 잊지 않고 사람과 신이 모두에게 이로운 일에 열정을 쏟고 인간의 헛된 욕심이나 사심이 없이 바른 길과 옳음을 행하는 무속인이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현대인들의 구제에 최선을 다하는 것, 혹은 힘듦에 지쳐서 벼랑 끝에 매달린 이들에게 손을 내밀어 도움을 줄 수 있는 것, 그것이 오늘 날에 진정으로 필요한 무속인의 역할이 아닐 까.

문의 062-265-0450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b000000000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