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다로운 30~40대가 가장 선호하는 인테리어 업체 ‘천일인테리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공장직영의 자재공급과 합리적인 견적으로 구리인테리어로 우뚝!

구리에 사는 주부 K씨(38)는 10년간 똑같은 주방인테리어에 실증을 느껴 최근 인테리어 리폼을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다. 집을 새롭게 이사 할 수는 없으니 인테리어의 변화를 활용해서라도 죽은 부엌 공간에 다시 숨을 불어넣고 싶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러한 K씨의 바람은 값비싼 인테리어 견적에 그만 좌절할 위기에 놓이고 말았다. 적은 비용을 생각했던 K씨의 예상보다 훨씬 높게 측정된 인테리어 비용이 K씨의 발목을 붙잡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좀 더 합리적인 인테리어 방법을 고민하던 K씨는 ‘천일인테리어’(대표 송주희)를 찾아 인테리어 대한 걱정을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었다.

아파트인테리어 전문 ‘천일인테리어’(www.1001interior.com)는 주방, 맞춤가구, 욕실 등을 비롯한 다양한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담당하고 있는 인테리어 전문점이다. 언제나 고객만족을 지향하는 곧은 자세로 섬세하면서도 꼼꼼한 인테리어 시공을 약속하고 있어, 이미 지역에서는 높은 유명세를 얻고 있다. 이는, 전국 한샘 및 LG 지인 등의 상위권 매출순위가 증명해주고 있다.

무엇보다 철저한 사후관리를 책임지는 ‘천일인테리어’의 탁월한 서비스 정신과 함께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는 ‘천일인테리어’의 인기 요인은 첫째, 업체와 소비자간의 신뢰이다.

둘째로는, 공장직영으로 자재를 공급하여 유통마진을 줄임으로써 거품 없는 견적이다. 결국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합리적으로 인테리어를 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게다가 각기 다른 분야별 전문 시공팀이 맞춤 별로 인테리어를 시공하기 때문에 다양한 평수의 가정집은 물론 어린이 집, 영어학원, 커피카페, 일반음식점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상업공간을 위한 인테리어로도 인기.

이에 구리인테리어 전문 ‘천일인테리어’의 송주희 대표는 “분야별 전문가의 섬세한 손길로 철저한 시공서비스를 실천하고 있어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문의하는 이들이 매우 많다”며 “앞으로도 섬세하고 꼼꼼한 시공을 앞세우며 고객님의 만족을 충족시킬 수 있는 ‘천일인테리어’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그 밖에 보다 자세한 ‘천일인테리어’의 시공사진 및 견적문의는 ‘천일인테리어’ 홈페이지(www.1001interior.com) 혹은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문의 031-565-2786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