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男 직장인 잡아라” … 남성전용 포털 생겼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덤앤더머스가 국내 최초로 남성 직장인을 위한 종합서비스 웹사이트를 13일 오픈하고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덤앤더머스는 20대 후반에서 30대 후반까지의 대한민국 남성 직장인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유무형의 상품과 서비스, 커뮤니티 등을 제공하는 포털 서비스 업체다. 특히, 바쁜 직장생활로 시간이 부족하고 자기 관리에 소홀할 수 있는 직장인들의 고민 해결에 중점을 뒀다.

정기배송을 해주는 남성전용 할인 쇼핑몰 '에브리먼스', 회식장소 검색엔진 '대동회식도', 커뮤니티 '떼' 등을 우선적으로 선보인다.

에브리먼스는 남성들이 자주 소비하는 면도날, 팬티, 양말, 와이셔츠 등을 묶은 패키지 상품을 시중가보다 30% 이상 저렴한 가격에 공급받을 수 있는 정기배송서비스다. 또 대동회식도는 회식장소 섭외로 고민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덤앤더머스가 개발한 회식장소 검색엔진으로 지역, 분위기, 인원, 예산 등을 따져 최적의 회식 장소를 검색할 수 있다. 떼는 덤앤더머스가 매달 직군별 여성 15~20여 명을 섭외해 주최하는 단체미팅 서비스로 다양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한다. 25일에는 패션디자이너 15명이 참가하는 단체미팅도 예정돼 있다.

조성우 대표는 “언제나 직장과 가정에서 헌신하는 남성 직장인들위 삶을 더욱 윤택하게 하는 것이 회사의 비전”이라며 “이들에게 필요한 것을 고민해 토털솔루션을 제공하는 포털로 발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