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자연과 건강을 추구하고 바른 먹거리 문화를 선도하는 명성가든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의정부에서 약 12km정도 포천쪽으로 들어오다 보면 송우리를 지나 하송우리에서 좌회전, 푸른언덕(구, 신한연수원)에서 우회전해서 선단동 쪽으로 약 2km 오면 우측에 포천시 선단동 858-1에 위치한 명성가든을 만날 수 있다.

명성가든은 주로 닭, 오리 백숙이 전문이며, 서비스로 나오는 찰밥과 새우장이 또한 일품이다. 그리고 주문예약에 따라 북경오리, 황토 진흙구이 등을 맛볼 수 있다. 근래에는 토종 생닭, 뽕나무 오리 백숙, 옻닭, 엄나무닭이 새로운 메뉴로 나오면서 손님들의 칭찬이 대단하다.

여기에 들어가는 능이버섯은 가을에 활엽수림 내 땅위에 군생 또는 단생하는 버섯으로 독특한 향기를 내뿜는 식용버섯인데 건조시키면 향기는 더욱 강해진다. 암예방과 기관지 천식, 감기, 콜레스테롤 감소에도 뛰어난 효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입안가득 들어오는 듯한 향이 특이하며 건강에도 아주 좋아 목을 타고 내려가다 코끝으로 향이 올라와 능이의 맛을 더해 준다. 1능이, 2송이, 3표고라 할 만큼 능이는 맛이 탁월하다.
특히 간장새우장은 특유의 20여가지 재료로 달인 독특한 소스로 맛이 일품이다.

남녀노소 어느 누구라도 모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청결하고 안전한 재료를 사용하고 닭고기, 오리, 버섯은 물론 좋은 재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반찬은 제철에 나는 산나물과 채소, 직접 산에 가서 채취한 나물등 자연산을 많이 쓰며 이곳을 찾는 이들의 건강을 최대로 생각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국수를 좋아하는 사람을 위해 일능이 쌀국수를 개발하여 상표등록 중이며, 전국에 체인점을 저렴하게 내주고 있다. 늘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고 몸에 좋은 음식을 만들기 위해 연구와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맛 뿐만 아니라 직원의 서비스, 친절도 교육을 통해 늘 친절하게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는 ‘명성가든’은 고객의 우선순위를 파악하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위생적인 조리와 신선한 재료로 당일 바로 만든 각종 반찬과 음식을 통하여 항상 내 가족이 먹는다 생각하고 열과 성의를 다해 음식을 만들면서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건강함을 선물하고자 한다.

명성가든 예약문의 : 031-541-5266
일능이 국수 체인문의 : 011-267-5266 / 박학수
나능이 체인문의 : 010-9061-2447 / 김순덕

<이 기사는 본지 편집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