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학생 전용 광주탑클래스기숙학원의 확실한 여름전략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재학생 전용 기숙학원 광주탑클래스는 성적향상의 확실한 전략인 여름캠프를 개강한다. 여름방학은 겨울방학기간 보다 상대적으로 짧고, 무더운 날씨 탓으로 건강은 물론, 공부리듬을 망치기 쉽다. 짧은 방학이 끝나고 나면 방학을 잘 보낸 학생과 그렇지 못한 학생의 성적격차가 현저하게 나타난다. 방학을 잘 보내지 못한 경우 취약과목에 대한 심리적 부담까지 안고, 다음 학기를 맞이하게 된다. 따라서 수험생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전반기에 공부한 내용을 확실히 마무리하고, 성적이 부진했던 취약과목에 대해 점검하는 것과 동시에 2학기에 배울 과목에 대한 선행학습을 병행해야 한다.

이를 위해 광주탑클래스는 여름방학기간 동안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돕기 위해 여름캠프를 개강했다. 모집대상은 중3, 고1, 고2, 고3이며, 기간은 7월 20일부터 8월 17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방학날짜가 개강일 보다 늦어지는 경우 충분한 보충학습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입학을 원하는 학생들은 입소 당일 반편성 배치고사를 치른다. 배치고사를 통해 학생들은 스스로의 학습수준을 가늠할 수 있고, 학생들의 수준에 맞게 반을 편성하여 수준별 수업이 이루어지도록 한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홈페이지 : www.topclassedu.net
상담전화 : 031-763-1235
학원위치 :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도평리 62번지(도로명 주소 도평길 131)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