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지중해 정통 양유 발효유, ‘후디스 양유요거트’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친환경식품전문회사(대표 이금기) 일동후디스는 고단백?고품질의 완전영양식 양유로 만든 지중해 정통 발효유, ‘후디스 양유 요거트’를 5월1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후디스 양유 요거트’는 고대로부터 발칸반도 등 지중해 장수지방에서 건강장수를 누리기 위해 전통적으로 마셔온 고단백, 고영양의 양유(sheep milk)발효유로 몸에 좋은 각종 영양성분이 풍부한 저지방 천연 고칼슘의 웰빙 발효유이다.

후디스 양유 요거트는 국내 최초의 양유 발효유로 천연고칼슘 과 칼슘흡수를 돕는 비타민 D, 아연, 항산화 폴리페놀, 특허유산균 등 올리고당을 보강하여 뼈 건강은 물론 노화 방지와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안티에이징 발효유이다. 몸에 좋은 천연 원료인 블루베리, 배, 나한과 추출물로 맛을 내어 남녀노소 구분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한편, 1만년 전부터 인류가 최초로 접한 ‘양유’는 고대 불가리아와 그리스의 장수지방에서 전통적 방식으로 다양하게 섭취되어 온 자연영양식으로, 우유보다 소화가 잘 되고 칼슘, 아연 등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 또한 양유는 신진대사와 건강유지에 꼭 필요한 트립토판 등 필수 아미노산과 타우린, 뉴클레오타이드 등 다량의 천연 기능성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에 따라서 성장기 어린이는 물론 건강에 관심이 있는 성인, 노약자에게 모두 유익한 완전식품이기 때문에 '자연이 선물한 완전영양식'이라는 찬사를 받아 왔다.

[제품 정보]
*가격 및 용량
: 135ml 1,800 원 / 500ml 5,400원

*문의: 02-2049-200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