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12년 새롭게 리노베이션한 클럽메드 푸켓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클럽메드 푸켓 리조트의 아름다운 디자인 속으로,,,
-푸켓 리조트 3박 5일 일정, 성인 최저 125만 원부터-

전 세계 가장 아름다운 지역, 80여 개의 리조트에서 휴가 서비스로 고객에게 진정한 행복을 전달하는 클럽메드(www.clubmed.co.kr)는 더 높은 수준의 안락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제공하기 위해 2012년, 푸켓 리조트를 새롭게 리노베이션 하여 오픈 하였다.

(사진제공: 클럽메드 코리아. (상(上)왼쪽: 클럽메드 푸켓 리셉션, 우측: 로비)
(사진제공: 클럽메드 코리아. (하(下)왼쪽: 메인바(Bar), 우측: 메인바 옆 라운지)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간직한 푸켓 카타만(Kata Bay)에 위치한 ‘클럽메드 푸켓 리조트’가 2012년 새로운 모습으로 리조트가 리노베이션되었다. 이번, 리노베이션은 클럽메드의 다양한 리조트 디자인 및 리노베이션을 담당했던 ‘허트리치&아드넷(Hertrich & Adnet)’이 총괄하였으며, 태국의 문화, 역사, 수공예 및 건축 양식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리뉴얼에 적용하였다. 태국 문화의 평온함을 보다 세련되고 럭셔리하게 해석하여 더욱더 릴렉스한 공간으로 재 탄생한 클럽메드 푸켓 리조트의 아름다운 디자인을 만나보자.

<리노베이션 된 공간 – 로비, 리셉션, 메인바, 메인 레스토랑>
클럽메드 푸켓 리조트의 첫발을 딛게 되면, 태국의 사원과 같은 느낌으로 디자인된 로비와 리셉션이 평온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진정한 휴식과 만족의 장소에 이르렀음을 느끼게 한다. 레드와 골드 컬러가 메인으로 사용된 로비의 소파와 쿠션은 모두 태국의 프리미엄 실크 브랜드인 ‘짐 톰슨(Jim Thompson)’의 패브릭을 사용하여 더욱더 세련되고, 편안한 안락함을 제공한다. 소파에 앉아 로비 주위를 둘러보면, 중앙에는 행운을 가져오는 황금 물고기가 있는 작은 분수와 미니 정원이 있으며, 정면으로는 아기자기한 태국의 문화가 가미된 리셉션이 한눈에 들어온다. 곳곳에 위치한 은은한 조명은 태국에서 전통적으로 사용하던 낚시 어망에서 모티브를 따서 제작이 되었으며, 리셉션 뒤에 있는 금색의 장식은 전통 무용수들의 손 동작을 묘사하여 이색적인 느낌을 연출한다.

계단을 걸어올라 리조트 중심으로 이동하면 태국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기와 형태의 건물 외관과 시원한 메인 수영장이 30℃가 넘는 뜨거운 열기를 한 순간에 식혀줄 것처럼 반겨준다. 왼편으로는 보라색 큰 타원형의 메인 바가 시원한 칵테일과 맥주 한잔을 권한다. 독특한 형태의 바 형태는 우리나라의 까치와 같은 행운을 가져오는 새 ‘초파’의 모습이다. 더불어 화려한 바의 조명은 저녁 파티 때 더욱더 화려하고, 마법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바의 주변으로는 편안한 휴식을 위해 안락한 흔들의자와 바다 전망으로 누울 수 있는 푹신한 침대에서는 여유로운 휴식의 시간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의 장소이다.

(사진제공: 클럽메드 코리아. (위) 왼쪽: 메인 레스토랑 음악(Music Room), 우측: 향기(Fragrances Room),
클럽메드 코리아. (아래) 왼쪽: 젠풀(Zen Pool), 오른쪽: 추다(Chu-Da) 스페셜 레스토랑)

매일 각기 다른 메뉴가 제공되는 뷔페 형 메인 레스토랑도 오감을 뜻하는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의 다섯 가지 테마 홀이 각각 구성되어 있어 재미를 더하고, 같은 음식으로 식사를 해도, 각기 다른 분위기 속에서 가족들과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색(Color Room)은 강렬한 빨간색의 천장과 다양한 컬러의 의자가 식 감을 돋게 해주며, 음악(Music Room)은 크고 작은 종을 이용하여 디자인이 되어있다. 향기(Fragrances Room)는 골드 빛의 천막과 어망 형태의 조명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맛(Taste Room)은 내추럴한 그린 컬러의 소파와 원목으로 된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으며, 촉감(Material)은 시원한 테라스에 위치하여 자연을 만끽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새롭게 탄생한 공간 – 젠풀(zen pool), 스페셜 레스토랑(chu-da)>
클럽메드 푸켓 리조트에 성인들만을 위한 조용한 수영장인 젠풀(Zen pool)이 새로 오픈 되었다. 리조트의 우측에 위치한 젠풀(Zen pool)은 조용한 파도 소리 이외에는 다른 소음이 들리지 않는 조용한 공간에 위치하고 있다. 더불어 수영장에서도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며, 수영장 주변으로는 침대, 비치 베드 등의 휴식 공간이 제공되어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장소로 사랑 받고 있다.

수영장 바로 뒤에는 태국 현지 메뉴가 서빙되는 스페셜 레스토랑, 추다(Chu-da) 레스토랑이 새롭게 오픈 하였으며, 총 98석의 실내 및 테라스에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고, 매일 예약제로 운영된다. 골드와 레드 컬러가 주를 이루는 추다(Chu-da) 레스토랑은 태국의 전통의식인 랜턴 축제에서 영감을 받아 하늘 위로 날아가는 페이퍼 랜턴의 형태로 제작된 조명이 저녁식사 시간마다 더욱더 소중한 추억이 되도록 빛을 발한다.

다양한 즐거움으로 가득한 새로워진 클럽메드 푸켓에서는 가족들에게 최고의 휴가를 선사한다. 눈도, 마음도 즐거워지는 행복한 여름 휴가를 클럽메드로 떠나보자!

클럽메드 봄 휴가 프로모션 푸켓 리조트 3박 5일 일정, 성인 최저 125만 원부터
새롭게 단장한 푸켓 리조트에서의 휴가를 5~6월 출발 시 성인 최저 125만 원부터, 만 4세 이상의 어린이는 최저 95만원부터 알뜰한 가격으로 3박 5일의 꿈같은 일정을 즐길 수 있다. (슈페리어룸, 2인1실 사용 기준) 더불어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 시에는 상품 가의 3%를 추가로 할인함은 물론 신라면세점 2만 원권 쿠폰과 골드 카드를 바로 발급받을 수 있는 혜택과, 클럽메드의 스페셜 기프트까지 받을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 또는 대표전화(02-3452-0123)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문의_ 클럽메드 코리아(www.clubmed.co.kr) 본사: 02)3452-0123)

<보도자료 문의>
클럽메드 코리아 홍보 담당 신지은 과장
www.clubmed.co.kr| Tel: 02-3430-1530
Mobile: 010-8886-3569
Email: jieun.shin@clubmed.com
홍보대행사 다우 박영민 대리/ 박순덕대리
Tel::02-3442-0220,0151
Mobile: 010-8868-8980 -2728
Email: dawoocom@paran.comㅡ.com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