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재미나라’ 최대 58% 가격 인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은 어린이 온라인 교육사이트 ‘재미나라’를 4월 1일부터 최대 58%, 파격적인 가격 인하를 단행한다.

재미나라는 만 2세~9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6,877개의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여 어린이들이 언어, 인지, 정서, 사회성, 신체발달 등 전인적 발달을 도모하는 온라인 통합 교육 프로그램이다.

재미나라는 전체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자유이용권 1개월 상품을 기존 3만원에서 1만 5천원으로 50%, 신나는 초등나라 플러스 12개월 상품을 50% 인하하는 등 온라인 교육 서비스 가격을 대폭 조정한다.

이와 더불어, 가격인하를 기념하여 오는 4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한달 간 결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바나나우유 기프키콘(100명), 최다금액(20만원 이상) 결재회원에게 피자 기프티콘(5명)을 제공한다. 또한 SNS를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고객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도 증정한다.

한솔교육 관계자는 “재미나라 가격인하는 학부모들에게 높아지는 사교육 비용부담을 경감시켜 주기 위해 진행한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우수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자사는 회원을 유치하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재미나라 홈페이지(www.jaeminara.co.kr) 또는 고객만족센터(1588-1185)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