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영작을 내 손안에' eslwrite.com 전문서비스

중앙일보

입력

영어작문을 전문으로 하는 인터넷사이트가 등장해 토플 등의 시험을 준비하는 직장인·학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화제의 사이트는 ㈜페이퍼리스가 지난달부터 운영하고 있는 ESL영작아카데미(www.eslwrite.com).

eslwrite.com은 영어에 관한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풀어주는 'Help! English', AFKN·영화를 통한 듣기학습, 중앙대 영어학과의 김건옥 교수와 한국외국어대학교 실용영어부 정호정 강사 등이 진행하는 비즈니스영작·영작워크숍·에세이영작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Help! English'는 네이티브 튜터들이 네티즌과 1대 1로 영어작문에 관한 실시간 첨삭지도를 해주기 때문에 학습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지난달부터 토플시험에 추가된 TWE(Test of Written English)에 대비한 'TWE 튜터' 코너는 실제 시험과 동일한 평가기준에 의한 모의테스트, 점수 및 평가서를 제공, 토플시험을 준비하는 네티즌들이라면 이용해 볼만하다.

eslwrite.com은 유료·무료컨텐츠를 함께 운영하며, 신규 회원가입자를 대상으로 무료영작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 유료컨텐츠의 경우 강좌별로 한달에 2만5천원~7만원의 이용료를 내야한다. 자세한 문의는 02-3461-281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