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뷰티 뉴스

중앙일보

입력

자외선 차단제 겸용 비비크림 출시

시세이도 아넷사는 24일 자외선 차단, 피부톤 보정, 보습이 한번에 가능한 ‘아넷사 페이스 선스크린 비비크림’을 출시했다. 선크림을 바른 후, 베이스나 파운데이션을 덧발라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 겸 파운데이션 대용으로 개발됐다.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 PA+++으로,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킨다.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하며 ‘라이트’ ‘내추럴’의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4만5000원.

▶ 문의=02-3456-0174

매월 최대 1000명 에스따르 무료 체험

에스따르는 홈페이지(www.esthaar.com)를 통해 ‘2012 에스따르 발아에너지 체험단’ 모집행사를 6월까지 진행한다. 설렘과 희망이 교차하는 ‘첫 경험’에 관한 사연을 공모하는 것으로, 2월에는 ‘첫여행’을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향후 ‘첫 입학’ ‘첫 입사’ ‘첫 동호회’ 등 매월 새로운 주제로 사연을 공모하고, 공모작 중 100개의 사연을 뽑아 에스따르 정품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응모 사연 속에 등장하는 사람들도 함께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해(최대 10명), 매월 최대 1000명까지 에스따르를 무료 체험할 수 있다.

▶ 문의=080-024-1357

6개국 동시에 재출시할 립스틱 뽑아

바비 브라운이 페이스북(www.facebook.com/bobbikorea)을 통해 ‘브링 백 캠페인’을 연다. 이는 지금은 단종됐지만 과거 인기가 많았던 립스틱 중 투표를 통해 재출시할 제품을 찾는 행사다. 한국·미국·영국·일본·독일·호주의 6개국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표를 많이 받은 6개의 립스틱은 올해 가을, 한정기간 동안만 페이스북을 통해 판매한다. 브링 백 캠페인은 품목을 바꿔 앞으로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이달 29일까지.

▶ 문의=02-3440-2917

눈가 고민 해결하는 웹사이트 오픈

라프레리가 16일 아이 케어 관련 마이크로 웹사이트(www.laprairie.com)를 개설했다. 최초의 자외선 차단 성분 함유 제품, 아하(AHA) 성분 함유 제품 등 35년간 눈가전용제품을 개발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온라인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여성들의 눈가 고민을 해결하겠다는 취지다. 개설 기념으로 다음달 18일까지 ‘나에게 맞는 아이 케어 제품 찾기’ 이벤트를 연다. 추첨을 통해 당선된 이들에게 지급될 라프레리 아이 케어 제품은 총 2000만여 원 상당의 양이다.

▶ 문의=02-6390-111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