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내 손 안의 헬스DJ!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B2M엔터테인먼트(대표 강지훈) 에서 한국콘텐츠진흥원 지식서비스분야 아이디어 상업화 지원사업에 아이디어개발 계획을 인정받아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기획, 제작, 개발하여 발표하게 되었다.

B2M은 Boss it Music & Media “음악과 미디어를 지배하다”는 뜻의 모토로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핑클, 젝스키스, SS501, 카라 등을 배출한 DSP미디어 이사출신이 설립한 회사이다.

B2M은 축적된 경험과 새로운 마인드를 바탕으로 실력 있고 창조적인 아티스트 양성하고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으로 음반기획제작 및 온&오프라인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사업을 진행하는 토털 엔터테인먼트 기업을 추구하고 있으며, 스타, 영화, 드라마,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의 핵심 컨텐츠를 중심으로 새로운 부가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발굴해 새로운 컨텐츠로 제작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미디어에 맞는 의 장점을 살린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내 손 안의 헬스DJ!" 는 차별화된 컨텐츠를 제공하는 아이디어가 인정받아 아이디어 상업화 지원사업의 지원을 받게 되었다.

B2M에서 출시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동작인식 ‘Music-Diet’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내 손 안의 헬스DJ!”는 동작에 따라 속도, 시간, 운동량 등 단계별 음악파일이 자동선곡되어 재생되며, 날씨, 바이오리듬 분석을 통한 추천음악 서비스 및 다이어트 프로그램 등의 기능을 갖고 있다.

주요 기능
- 달리기 속도에 따라 음악파일 자동 선곡/재생(예: 빨리 달릴 때(빠른노래)/조깅(편안한 노래)
- 달리기 속도, 시간에 따른 음악선별기능이 사용자의 운동패턴을 가이드
- 운동량 측정 기능과 음악 선별/재생 기능을 접목(컨버전스)하여 운동/다이어트 활동을 보조
- 자유로운 운동설정을 통해, GPS 모듈을 이용하여 거리/속도를 계산하고 운동량 측정과 음악 선별/재생을 자동으로 실행
- 사전설정(preset) 이후 start 버튼을 터치 한 후 운동을 진행

문의 02-501-8678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