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깨끗한 세상을 만드는 세탁전문점, 할인 이벤트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깨끗한 것은 언제나 사람들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 준다. 먼지 한 톨 없이 깨끗이 쓸고 닦은 방이나, 깨끗이 빨아 햇볕에 잘 말린 보송보송한 빨래들은 청량감을 느끼게 하는 동시에 행복감마저도 선사한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깨끗한 환경을 만드는 데는 약간의 수고스러움이 동반된다. 일정한 양의 빨래가 모일 때까지 기다려야 하고 모인 빨래들을 소재와 컬러 별로 분류하는 작업도 필요하다. 또한 세탁기에 돌리기도 힘든 운동화 빨래와 각을 잘 잡아 다려야만 하는 와이셔츠 세탁은 여간해서는 쉽지 않은 작업이다.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없는 맞벌이 가정과 독신자들은 속옷 등의 간단한 일상복을 제외하고는 어지간한 세탁물은 세탁소를 애용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최근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형 세탁전문점들은 가격 또한 저렴해 높은 만족을 사고 있다.

그 중에서도 지난 1997년부터 세탁전문점의 선두를 지켜온 ‘크린위드’는 선진국 세탁시스템의 구현과 합리적인 요금, 그리고 무엇보다 뛰어난 세탁 품질로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전문 세탁인들의 검증된 세탁 노하우를 바탕으로 철저한 위생관리와 환경까지 생각하는 친환경 시스템을 구축한 크린위드는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전담하는 R&D팀을 운영하고 있어 믿음을 더한다.

크린위드의 친환경 회수시스템은 건조 시 의류 미세먼지와 대기오염 등을 원천적으로 차단시키며, 건조와 동시에 깨끗한 기름을 회수해 환경적 측면에서도 ‘깨끗함’을 추구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세탁이 어려운 가죽피혁과 이불 카페트, 운동화, 단체세탁까지 도맡아 처리하고 있다.

30년이 넘는 크린위드의 세탁 노하우와 위생 관념은 직영공장체제를 통해 더욱 탄탄하게 운영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깨끗한 세탁물과 더불어 감동과 행복을 선사할 수 있는 가족과 같은 기업이 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런 노력의 일환으로 크린위드는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과 행복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특히 현재 활발히 진행 중인 ‘크린위드와 엘리트가 함께하는 행복한 이벤트’는 학부모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오는 8월까지 엘리트 학생복을 구입한 고객들에게 크린위드 세탁무료쿠폰 및 5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세탁쿠폰 이벤트와 오는 30일까지 엘리트의 코트와 패딩, 점퍼류 세탁 시 20%를 할인해 주는 할인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크린위드 홈페이지(www.cleanwith.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