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만점 액세서리로 유니크한 태블릿 PC 만들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태블릿 PC 사용이 대중화되면서 전용 액세서리도 다양화되고 있다. 단순히 외장을 보호하는 필름이나 케이스에서 벗어나 태블릿 PC 기능을 높여주는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 것이다. 이에 따라 사용자들은 눈에 띄는 컬러, 트렌디한 디자인의 액세서리를 활용해 톡톡 튀는 자신만의 태블릿 PC를 만들 수 있게 됐다.

이런 가운데 태블릿 PC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UBAcc’(www.ubacc.co.kr)가 다양한 기능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UBAcc’는 ㈜유비코퍼레이션(대표 김훈)이 지난 7월 론칭한 브랜드다.

갤럭시탭7, 10.1 / 아이패드1, 2 등 제품 맞춤형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UBAcc’는 고품질의 독창적인 제품 제공으로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철저한 사후 AS로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듀얼아이’와 ‘아이그리팬’ 등이 있다.

아이패드 2 사용자를 위해 제작된 듀얼아이는 키보드와 케이스 기능을 동시에 하는 제품이다. 테두리 부분이 고무코팅돼 있어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또 스마트 커버기능을 탑재해 기기를 덮었을 때 전원이 자동으로 꺼져 배터리의 소모를 줄일 수 있다. 더불어 14개의 멀티미디어 키를 지원해 응용프로그램을 더욱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시저타입 스위치 키보드로 부드러운 타이핑이 가능하고 장시간 사용에도 손가락에 무리가 없도록 했다.

핸드&그립 프레임 아이그리팬은 슬림한 곡선형 디자인에 맞춰 제작된 제품으로 착용 시 제품 본연의 디자인을 더욱 부각시키는 제품이다. 제품에 완전 밀착되기 때문에 충전포트나 이어폰 연결이 쉬울 뿐만 아니라 프레임에 달려 있는 손잡이를 받침대로 활용해 동영상을 시청하거나 문서작성 시 모니터처럼 세워서 사용할 수도 있다.

‘UBAcc’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아이그리팬의 경우 손잡이가 없는 handleless 제품을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위해 상품의 개발을 늦추지 않을 것”이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현재 ‘UBAcc’는 전품목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면 전품목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내년 1월 10일까진 진행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