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맛있는 밥상 -제주도맛집] 푸짐한 전복으로 입맛을 사로 잡는 “대원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정말 푸짐해요. 전복 한번 보세요 정말 많지요? 아마 제가 간 곳 중에서는 양도 젤 많고, 싱싱해요. 꿈틀꿈틀 살아 있는 것도 보이지요?.” 김 가영(28,회사원) 씨는 몸 보신 제대로 하고 간다고 얘기한다. 제주도 여행길에 꼭 한 번 먹어봐야 하는 음식 하면 전복요리를 빼놓을 수 없다. 비싼 음식으로 알려진 바다의 명품 ‘전복’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 인기 인 이 곳 제주도 맛집 대원가(www.대원가.kr)는 활전복해물탕으로 손님들의 입소문이 많이 난 곳이다. “ 저희는 직거래를 이용하기 때문에 고객님한테 저렴하고 푸짐하게 드릴 수 있어요, 오신 손님들이 많은 양의 전복을 보고 놀라십니다.” 강 수선 대표의 설명이다. 해녀로 30년 이상의 물질을 해 오셨기 때문일까? 해산물에 대해선 자신 있다는 강 대표는 냉동전복이 아닌 활 전복만을 사용하여 전복뚝배기, 활전복해물탕, 전복죽 등등 손님들께 대접하고 있다. 비타민과 칼슘, 인이 풍부하여 부족한 영양을 보충하는데 효과적인 전복은 몸 보신용으로 좋다. 싱싱한 활전복과 통통한 꽃게, 또한 해물탕의 두 번째 주인공 키조개의 샤브샤브, 보기만 해도 입맛 돋는 활전복해물탕이 가장 인기 메뉴이고, 활전복회, 전복구이 , 갈치구이, 옥돔구이 등 각종 생선구이와 전복뚝배기, 보말국, 갈치국도 식사 메뉴로 많이 드신다고 한다.

제주공항에서 15분 거리 (제주시 도남종합청사) 부근에 위치에 있고 등산객들이나 여행길에 오신 분들에게는 차량으로 모시러 간다. 제주의 시원한 바다와 바다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전복~ 각종 싱싱한 해물들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대원가”로 한번 떠나보자. - 홈페이지 : www.대원가.kr - 주 소 : 제주시 도남동 62-1 - 전화번호 : 064-753-3030, 010-8662-0968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