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선물옵션 트레이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카르마>

선물옵션 등 파생상품은 헷지를 위한 수단으로 만들어졌지만 현재는 글로벌 금융 시장을 좌우하고 금융위기를 유발하기도 하는 등 영향력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선물옵션 시장에 뛰어들고 있는 투자자들도 증가하고 있다. 선물옵션은 현물에 비해 다양한 전략이 가능하지만 철저한 준비 과정 없이 뛰어든 많은 이들에게 좌절을 주기도 한다.

현재 국내에는 제도권 증권관련 기관들을 제외하고는 트레이더를 양성하는 기관이 전무한 실정이다. 그렇기 때문에 수많은 투자자들이 독자적인 매매에 나서다 시장에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퇴출되는 일이 다반사이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수많은 실패를 딛고서 트레이더로 불릴 만큼 지속적인 수익을 내고 있는 투자자들도 분명히 있게 마련이다. 또한 개인투자자의 한계를 넘어 보다 큰 자금 운용에 도전하고 싶어하는 투자자들도 있을 것이다.

선물옵션 전문 커뮤니티인 채널F(www.channel-f.co.kr)는 현재 선물옵션 트레이더 모집을 통해 이런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자신만의 트레이딩 기법을 가지고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채널F(www.channel-f.co.kr) 홈페이지 참조

카르마 전문가 장중 LIVE 방송을 통해 ‘메카트랙스’ 시스템 선보여.

채널F의 선물옵션 전문가 ‘카르마’는 ‘메카트랙스’라는 무기를 가지고 시장을 객관적이면서 냉철히 분석하는 트레이더이다.

현재 채널F 홈페이지에서는 그의 LIVE 방송이 진행 중이다. 시장에서 검증된 트레이더들의 시스템과 매매를 직접 볼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채널F 문의전화: 02-2052-8245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