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아이패드 매거진 ‘건강한 당신’ 다운로드 받고 도시락 배달해 드려요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2면

중앙일보헬스미디어가 아이패드 매거진, ‘건강한 당신’ 11월호 서비스를 11월 8일부터 실시합니다. 이번 호에는 날카로운 바위와 벼랑 속에서 안전하게 겨울 산행을 즐길 수 있는 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이외에도 간고등어 코치에게 주부 관절 스트레칭을 배워보고, 남자의 자존심을 짓밟는 조루증에 대해 알아봅니다. 탈모를 일으킬 수 있는 머리 속 진드기, 모낭충의 실제 모습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네스코위원회 채식 동호회인 ‘소밥’과 유방암 환자의 마음을 다독이는 목욕탕이 있는 ‘분홍빛으로병원’도 들여다봅니다. 11월호 서비스와 함께 건강 도시락 전문기업 ‘리본키친’과 함께 독자 여러분을 위한 ‘암 환자와 가족을 위한 도시락 배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암 투병 중인 환자나 가족에게 함께 먹을 수 있는 건강 도시락을 선물하고 싶은 분은 태블릿 PC ‘건강한 당신’ 11월호에서 가장 재미있었던 기사를 사진으로 찍어 인증사진과 성함, 인원수, 연락처를 e-메일(eunkyung@joongang.co.kr)로 보내주세요. 병원 내 암 병동에도 특별한 도시락을 배달해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2011년 11월 8~18일

다운로드 방법 아이패드 앱스토어에서 ‘건강한 당신’을 검색해 받으면 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