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앙(주) 심플한 디자인과 기능중심의 욕실샤워기 '유디(UD)' 론칭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욕실사용자의 니즈를 반영 공간 활용성에 중점

욕실전문기업 세비앙(대표: 류인식 / www.cebien.com)이 안전가드바와 레인샤워를 결합한 수납형 샤워기 UD(Utility Deck)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유디(UD)'는 지난 2년여 간의 소비자 욕실 활동 조사 끝에 개발한 제품으로 안전성과 공간 활용이라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

직사각형 와이드 선반에 핸드샤워와 레인샤워를 결합하여 실용성을 강조하였다. 사용자의 77%가 욕실에서 수납공간이 부족하다는 의견을 반영한 와이드 선반은 샤워 시 제품사용의 편리성과 수납(샴푸포켓)을 용이하도록 하였다.

욕실에서의 안전성을 고려한 'UD'의 안전가드바는 욕실에서의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하였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심플한 디자인을 통해 기능과 디자인 중심의 욕실이 되도록 하였다."고 하였다.

현재 UD는 10월에 있을 건축산업대전(10. 27 ~ 30/ 킨텍스)에 전시될 예정이다.

수납형 샤워기 UD를 론칭하는 위 업체는 1993년에 설립된 업력 18년 차의 욕실전문기업으로 디자인 경영을 중심으로 사용자의 편리성을 고려한 제품을 욕실환경에 적용하고 있다.

"모험적 아름다움의 발견"이라는 디자인 철학과 함께 지난 수년간 iF(독일), ADEX(미국), Blueprint(영국), GD(한국) 등 국내외 유수의 디자인상을 받아왔다.

최근 글로벌 모델 개발 전략의 일환으로 세계적인 글로벌 디자인 기업 '이탈/쥬지아로(ITAL/GIUGIARO DESIGN)'와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