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션 1박 9900원/1,000박 이벤트! 소셜커머스 쿠즐이 쏜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펜션, 호텔 여행 소셜커머스 쿠즐(www.coozle.co.kr, 대표 이승광)이 '펜션 1박 9,900원'이란 타이틀을 걸고 1,000명에게 구매 기회를 주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단풍 행락객들이 붐비는 가을 여행 시즌을 겨냥하여 제주를 포함 전국 50여개 펜션, 호텔 하루 숙박료를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9,900원에 제공한다.

쿠즐을 통해 9,900원에 1박이 가능한 업체를 살펴보면 TV 프로그램, 영화 촬영 장소로 화제를 모았던 명소들이 주를 이룬다. 대표적인 업체로는 특급호텔인 인천 파라다이스호텔을 비롯하여, 동계올림픽 개최지로 지정된 평창의 오브제하우스, 설레임 스파펜션 등이 있다.


또한 각 지역의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지역 명소 펜션 들이 모인 것도 특징이다. 단풍 여행지로도 유명한 양양의 로뎀하우스, 속초 푸르메, 강릉의 씨에스타, 산에언덕에 펜션, 서울 근교에 위치한 연인동화펜션, 에띠드하우스, 에버그린, 드무리 스파펜션이 있고 대하축제를 즐길 수 있는 충남의 유앤아이, 모석원, 테라스의아침 펜션의 예약도 가능하다.

경남지역에 여우별 펜션, 제주도 클럽코랄비치, 라사니아캐슬, 오렌지힐 펜션 등 쿠즐이기에 가능한 각 지역의 이름난 펜션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려있다.

쿠즐의 이승광 대표는 "고가의 숙박료를 9,900원에 제공 가능한 것은 그간 펜션, 호텔, 여행 소셜커머스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면서 쌓은 두터운 신뢰가 있었기에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할 수 있었다"며, "펜션, 레저에 대한 관심과 이용 인구가 늘고 있는 만큼 이에 걸 맞는 문화를 여는데 앞장 설 것이다""고 덧붙였다.

가을 단풍 여행이나 가족, 커플 나들이로 펜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눈여겨 봐도 좋을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쿠즐 홈페이지(www.coozle.co.kr)와 고객센터(02-6338-7003, help@coozl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