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피부 비결은 유기농 트릴로지 로즈힙오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연일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내릴 정도로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는 원조 베이글녀의 피부관리법은 과연 무엇일까?

3초 보습법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요즘 미란다 커는 호주 엘르 매거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피부관리 비결이 ‘트릴로지 로즈힙오일’임을 밝혔다. 미란다 커가 직접 공개한 동안비법에 국내에서도 트릴로지의 유기농인증 로즈힙오일에 쏟아지는 관심이 뜨거워진 이유다.

‘트릴로지 로즈힙오일’의 인기요인 중 하나는 비타민이 레몬의 최대 60배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를 막아준다는 점에 있다. 또한 요즘처럼 건조하고 재생이 필요한 계절에는 피부에 천연보습막을 형성하여 촉촉하고 광채나는 꿀피부를 만들어 주기 때문에 동안피부를 원하는 이들이라면 결코 놓칠 수 없는 제품이다.

‘트릴로지’는 뉴질랜드에서 매출 판매 1위를 하고 있는 대표적인 천연화장품 브랜드로써 영국 왕실 전용백화점인 헤롯을 비롯하여, 일본의 명품백화점 이세탄, 유럽, 북미, 아시아를 포함한 전 세계 20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바로 이 ‘트릴로지’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가 유기농인증 로즈힙 오일로, 가볍고 흡수가 빠른 천연제품이기 때문에 천연제품을 처음 쓰는 소비자들도 편안하게 사용 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많은 헐리우드 유명배우들과 뷰티전문가들이 극찬하는 제품인 ‘트릴로지 로즈힙 오일’은 그냥 발라도 좋지만 수분크림, 파운데이션, 바디 등과 함께 섞어쓰는 부스터 세럼으로 사용이 용이하다. 건조해지는 환절기에 모두 하나씩은 반드시 갖고 있어야할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추천 1순위인 ‘트릴로지 로즈힙 오일’로 가을, 동안피부 베이글미녀로 거듭나보면 어떨까.

- 문의 : 02-565-1130 / www.skintalks.co.kr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