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일동후디스, 가장 신뢰받는 기업선정’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친환경식품전문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기업으로 선정되어 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가장 존경받는 기업인/가장 신뢰받는 기업’ 시상식은 한국경영인협회가 주관하고 지식경제부가 후원하는 행사로서, 한국경영인협회와 한국투자증권이 공동 개발한 기업평가모델을 기준으로 윤리성, 노사관계, 리더십, 사회책임 등의 항목을 엄격하게 평가하여 매년 선정하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고품격 종합이유식 브랜드 ‘아기밀’로 잘 알려져 있으며, 국내최초로 청정국가 뉴질랜드와 호주에서 100% 사계절 자연방목한 고품질 원유로 만든 ‘산양분유’ ‘트루맘’, ‘뉴클래스’, 등 프리미엄 청정분유를 출시함으로써 분유 고급화를 선도한 유아식 전문기업이다.

최근에는 청정원유를 엄선, 미국 FDA의 A등급 우유 기준에 맞는 저온살균과 특허출원 DT공법을 적용하여 갓 짜낸 우유 본연의 맛과 영양, 신선함이 살아있는 프리미엄 우유•발효유를 출시하면서 유제품 시장에도 본격 진출하는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잇따라 개발하여 유아건강 뿐만 아니라 온 국민의 건강향상에 기여하는 종합식품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또한 한국능률협회 선정 “식품안전경영대상”(유아식부문)과 “친환경 기업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유아식 제품에 이어 후디스 명품우유 제품들도 대한민국 로하스 인증을 받는 등 명실공히 친환경 로하스 전문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굳히고 있다.

일동후디스 이금기 회장은 2010년 ‘가장 존경받는 기업인상’ 수상에 이어 이번 ‘2011 가장 신뢰받는 기업상’ 수상은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전문가들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으로 인정받게 된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우수한 품질의 정직한 제품을 개발하는데 노력하여 국민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