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해수욕장 중심지구 숙박용지 일부 잔여필지 선착순 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대천해수욕장 중심지구 토지용도계획]

충남 보령시에서 공영개발하고 있는 대천해수욕장 중심지구의 용지분양이 분양율75%를 육박하며 막바지에 이른 가운데, 숙박용지(호텔,모텔,콘도,관광펜션 등)의 일부 잔여필지를 선착순으로 공급하고 있다.

그중 관광펜션용지는 총 117필지가 공급되었으며, 2009년 5월 100% 분양완료 되었으나, 금년 토지조성공사 준공을 앞두고 일부(5필지) 해약분이 발생하였다. 대천해수욕장 중심지구의 관광펜션용지는 용적율 180%에 3층까지 건축이 가능하기 때문에, 투자가치 및 수요자의 요구에 부합하여 인기가 있었던 용지로, 분양 완료로 인한 전매 거래만 가능했었으나 금번 해약필지의 경우, 선착순 수의계약으로 투자가 가능하며, 분양대금을 일시납부시 10%할인 조건이어서 관심이 높다. 필지면적은 190㎡~219㎡이며, ㎡당 분양가는 약 73만원~115만원대로 책정되어 있다.

서해안의 대표관광지인 충남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관광특구는 1993년 1지구조성 및 2002년 2지구조성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중심지구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대천해수욕장의 가운데 위치한 중심상권이기 때문에 향후 비젼과 투자가치는 탁월한 것으로 판단된다.

현재 수요자 집객시설인 대형호텔 및 테디베어박물관 등의 건축이 예정되어 있는 대천해수욕장 중심지구는 숙박용지, 일반상가용지, 복합상가용지, 연수원(수련원)용지, 머드랜드(특별계획구역) 등의 용도로 총 229필지, 61만8633㎡이며, 최대 35%까지 선납할인율을 적용하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선착순 수의계약 중이다.

보령시 관계자에 따르면 각종 호재와 더불어 실시한 특별분양으로 미분양 필지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고 전하고 있다.

대천해수욕장은 접근성이 매우 우수한 관광지로 당진~대전간, 공주~서천간고속도로 개통이 완료 되었으며, 특히 안면도~보령간 연륙교(2011년 착공 예정)와 제2서해안고속도로가 건설될 예정이어서 서해안 대표 관광지, 대표 해수욕장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분양문의 : (041)932-2116
홈페이지 : www.dc3.co.kr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