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역 신일유토빌 남다른 혜택과 조건으로 승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중도금 4년간 무이자 혜택, 계약금 5% 등 매력적인 분양조건

죽전역 도보 5분

지상1,2층 BOX형 주차시스템

전용 84㎡ 단일 규모


죽전역 신일유토빌이 분양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타사와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일 유토빌의 분양가격은 주변시세와 유사하거나 낮아 소비자들의 거부감이 낮다. 게다가 계약금 5%로 초기 자금부담이 적은 점, 용인시 신규분양 현장에서 처음으로 중도금 4년 간 무이자 융자를 제공한다는 점 등 소비자가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들을 내세우고 있다.

실제로 죽전역 신일유토빌은 비수기인 7~8월임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 전체세대수의 80%에 육박하는 계약률을 나타내고 있는데, 이는 신규분양 시장이 위축되어 있는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결과다.

분양관계자는 “7월 오픈 이후 장마기간과 휴가철을 감안해 하반기로 분양시기를 연기할까 고려했지만 가격과 조건, 혜택 등을 종합해 봤을 때 충분히 비수기를 이겨낼 수 있다고 판단한 것이 좋은 결과를 나타낸 것 같다”며 공격적인 영업과 홍보가 주요했음을 설명했다.

여기에 좋은 입지조건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이는데 한 몫을 했다. 5분 거리에 롯데마트와 이마트, 신세계 백화점이 자리잡고 있으며, 서울 접근성은 물론, 생활 편의성까지 우수하다. 분당선 죽전역까지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2011년 하반기 개통되는 신분당선을 통하면 서울 강남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여기에 오는 2016년 완공 예정인 신분당선 연장선까지 개통되면 교통 여건은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설계부분에서도 신일 유토빌은 지하 주차장뿐만 아니라 지상 1층과 2층에도 BOX형 주차공간을 설계해 자연채광과 통풍이 가능하도록 하여, 안전을 위해 지하공간을 꺼려하는 자녀와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죽전역 신일유토빌은 희소가치가 있는 전용84㎡의 단일 평형으로 구성돼 있다.

입주는 2013년 8월 예정이다.

- 문의 : 031-897-003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