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풋샵, ‘2011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참가 - 젊은 음악팬에게도 인기 만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발관리 전문 프랜차이즈 - 더풋샵(www.thefootshop.cn)이 ‘2011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참가했다.

8월 5일부터 7일까지 2박3일로 인천 서구 드림파크에서 열린 국내 최대 음악축제 가운데 하나인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올해 6번째로 락을 사랑하는 국내외 음악팬들의 대표적인 여름축제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전국 80여개 체인점을 확보하고 있는 더풋샵은 2008년에 이어 두 번째로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참가하여 젊은층 고객에게 발 관리의 중요성과 건전성을 통해 더풋샵의 브랜드를 인지시키고 예비고객을 확보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관람객들에게 더풋샵의 발 캐릭터 스티커를 붙여주며 룰렛게임을 통해 즉석에서 중국인 관리사들의 발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인기가 매우 높았다.


더풋샵의 매장 분위기를 그대로 반영한 홍보차량에서 다소 짧지만 편안하게 발 관리를 받았으며, 미니 풋 샴푸와 더풋샵 1회 무료쿠폰, 파주 뷰티타운 쿠폰도 함께 증정했다.

또한 이번 8월 13일 ~ 14일 대천해수욕장에서 열리는 그린그루브페스티벌에도 참여할 예정으로 있다.

앞으로 더풋샵은 젊은층들이 즐기는 다양한 문화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후원, 협찬 등을 통하여 신규 고객확보는 물론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갈 것이다.

- 더풋샵 : 02-6677-8888 www.thefootshop.cn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