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600D 바캉스 맞이 사은품 증정, 그 인기의 끝은 어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대지진 이후에도 올해 상반기 캐논은 국내 DSLR 점유율 1위를 놓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월부터 4월까지 캐논의 국내 DSLR 시장 점유율이 약 58%로 나타난 것.

특히 EOS 600D는 최근 홈쇼핑 판매에서 10회 연속 매진 행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EOS 600D는 지난 한 해 최고의 주가를 올리며 효자노릇을 톡톡히 한 ‘영웅바디’ EOS 550D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이처럼 신 영웅바디로 자리매김하며 인기몰이 중인 EOS 600D는 행사기간 내 구매 시 사은품을 함께 증정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EOS 600D의 사은품 중 하나인 내셔널지오그래픽 가방은 직사광선과 물로부터 카메라를 안전하게 보호해줄 수 있어 특히 여름 휴가철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바캉스 필수 아이템을 사은품으로 내걸고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캐논카메라의 제품들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더욱 날개 돋친 듯이 판매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EOS 600D에서 주목할 만한 스마트한 기능으로는 동영상 촬영용 디지털 10배 줌 기능이 있다. Full HD(1920*1080)동영상 설정 시 이미지 중심부를 약 3~10배 확대가 가능해 더욱 가깝고 생생한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와이드 3.0형(3:2) 회전형 클리어 뷰 LCD를 이용해 로우 앵글 및 하이 앵글을 이용한 촬영을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또한 ‘표현 셀렉트’ 기능을 이용해 사진 연출을 좀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돕는 기능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 기능을 이용하면 초보자도 캐논카메라를 이용해 분위기나 조명, 장면에 따라 아름다운 사진을 연출할 수 있다.

오는 8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행사 중인 캐논카메라 제품을 구매한 후 정품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하면 이탈리코 캡슐 커피머신 또는 크록스 슬리퍼 등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