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특급 프리미엄아파트! 김해 장신대역 '양우 내안愛' 뜨거운 열기! 견본주택에 1만명 몰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김해지역 아파트 시장의 성장세가 무섭다. 전국적으로 부동산 거래량이 급속하게 줄어들면서 새 아파트의 미분양 사태가 속출하고 있는 상황에서 김해지역의 아파트 값은 지난 1년 새 두 배 이상 상승하는 등 수도권 아파트의 최고 시세 상승률 20~40%대의 최고 5배 이상을 기록, 무서운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이것이 바로 실수요자를 비롯한 아파트 투자자들이 김해지역을 주목하고 있는 이유이다. 이 가운데에서도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양우건설이 시공하는 김해 장신대역 ‘양우 내안愛’는 김해지역 내에서 유일하게 계약 즉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해 각별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일 분양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간 ‘양우 내안愛’는 지역 최저 분양가격인 3.3㎡당 590만원대로 현재 김해지역에서 가장 메리트 있는 아파트 단지로 주목 받고 있다. 오는 5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6일(수)에는 1순위, 7일(목) 2순위, 8일(금)에는 3순위 청약을 순서대로 진행한다.

‘양우 내안愛’ 관계자는 “분양견본주택 오픈 일에만 1만명이 방문해 ‘양우 내안愛’의 인기를 실감했다”며 “김해지역에서 최저가로 공급되는 가격에 주부들이 선호하는 넓은 수납공간의 상품 프리미엄, 계약즉시 합법적인 분양권 전매가 가능한 차별화 된 조건 등으로 지역 주택구매수요자의 관심이 집중되어 뜨거운 청약 열기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김해 장신대역 역세권에 위치한 ‘양우 내안愛’ 는 지하 1층~지상 18층 규모에 주택형(63㎡~84㎡) 총 306세대로 구성되었으며, 남동향 중심의 동 배치로 전 세대에서 뛰어난 조망이 가능 하다.

김해의 대표 프리미엄 아파트로 주목 받고 있는 ‘양우 내안愛’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전화(055-328-25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