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리메이트, 쓰리엠 에스톡 ‘갤럭시S2’ 액정보호필름 판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신개념 고기능성 필름 3M Estoc(쓰리엠 에스톡)에서 갤럭시S2 액정보호필름이 21일 출시됐다. 이로써 쓰리엠 에스톡은 아이패드2와 아이폰4에 이어 갤럭시S2까지 액정보호필름 판매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쓰리엠 에스톡 액정보호필름은 스마트폰 액세서리 판매점인 어플리메이트(www.applimate.co.kr) 매장에서 구매, 부착 서비스가 가능하다.

쓰리엠 에스톡은 3M의 기술력으로 정밀하게 가공하여 만든 고기능성 액정보호 필름 브랜드로 레티나 디스플레이에 맞춘 고투명필름이다. 나노기술이 접목돼 강화유리와 맞먹는 투과율을 자랑한다.

여기에 안티오일(anti-Oil), 안티워터(anti-water) 등의 특수 기능이 적용돼 오염되었거나 크림 등이 묻었더라도 쉽게 지워지는 특성이 있어 항상 깨끗한 액정화면을 유지시킬 수 있다.

어플리메이트 박성태 총괄사장은 이번 제품군 출시에 대해 “비교적 가격은 비싸지만 재질, 기능성은 뛰어나 많은 고객들이 선택하고 있다”면서, “그동안 아이패드2, 아이폰4 만이 적용된 상품군이 이번 갤럭시S2 기종이 추가되면서 이 기종 이용자들도 쓰리엠 에스톡을 많이 선택할 것”으로 기대했다.

어플리메이트 샵은 액정보호필름 전문부착점으로 쓰리엠, SGP, 퓨어메이트, 허그유, 디웁스, 인비지블 실드, 애니실드, 블라인드스크린 등 유명 필름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다. 또한 케이스, 거치대, 충전기, 이어폰, 보조 배터리 등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비교하면서 구입할 수 있다.

현재 어플리메이트 샵은 서울 강남본점, 서초점, 강동점, 이화여대 ECC센터점, 부산대점, 대전 둔산점, 대전본점이 영업 중이며, 분당점, 신도림점, 광주 충장로점 등이 7월 오픈 예정이다. 상품구입은 가까운 어플리메이트 매장에 부착 예약을 한 후, 방문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