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롯데호텔월드 ‘키자니아 패키지’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롯데호텔월드는 7월21일까지 어린이를 자녀로 둔 고객의 가족 나들이를 위해 ‘키자니아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상의 도시에서 자신이 원하는 현실세계의 직업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키자니아 2인 가족권을 포함한 패키지상품을 알아봤다.

구성과 가격에 따라 ‘베이직’ ‘월드’ ‘스페셜’로 나뉘어 가족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교육과 놀이가 함께하는 에듀테인먼트 공간 키자니아의 2인 가족권(성인1+어린이1)을 포함한 키자니아패키지의 이용 요금은 구성에 따라 23만~33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키자니아 베이직 패키지는 경쟁력 있는 가격을 자랑하는 상품이다. 롯데호텔월드디럭스룸 1박과 5만3000원 상당의 키자니아 2인 입장권(성인1+어린이1)을 포함한다. 양손잡이 컵, 수프 볼, 접시로 구성된 한국도자기 키즈식기세트도 선물로 제공된다. 요금은 23만원.

●키자니아 월드 패키지는 베이직 패키지의 디럭스 룸을 캐릭터 룸으로 업그레이드한 상품이다. 그 외 특전과 혜택은 동일하다. 캐릭터 룸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캐릭터인 로티와 로리를 활용해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화한 객실로 롯데호텔월드가 자랑하는 이색공간이다. 요금은 27만원.

●키자니아 스페셜 패키지는 롯데호텔월드가 준비한 키자니아 패키지 중 가장 풍성한 혜택을 자랑한다. 캐릭터 룸 1박과 키자니아 입장권, 라세느 2인 조식뷔페, 롯데제과 종합선물세트가 포함된다. 그 밖에도 양손잡이 컵, 수프 볼, 접시로 구성된 한국도자기 키즈식기세트와 크리스피 크림 도넛&커피(2인 기준)를 선물로 제공한다. 요금은 33만원.
 
이 밖에 롯데호텔월드의 키자니아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과 체련장, 남성사우나 무료 이용, 골프연습장 50%, 레스토랑 1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토요일에 이용할 때에는 3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의 요금이 추가 된다.

▶ 문의=02-411-7777

키자니아=서울 잠실에 위치한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다. 만 3세부터 16세 어린이들이 실제 도시의 모습을 어린이 크기(실물의 2/3크기)로 축소해 놓은 가상 도시에서 다양한 직업인이 되어 일을 할 수 있다. 소방관, 경찰, 승무원, 요리사, 연예인 등 90여 가지 직업을 가져볼 수 있으며 일을 하고 나면 돈(‘키조’라 불리는 키자니아 화폐)을 벌게 된다. 번 돈으로 다양한 경제생활도 할 수 있다. 은행에 저축하면 이자가 붙고 키조를 모아 백화점에서 본인이 원하는 물건을 구입하거나 뷰티살롱에서 네일아트를 받는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놀면서 자연스럽게 해당 직업에 대해 이해하게 되고 돈을 벌고 쓰면서 직접 관리하는 방법을 배운다. 또래 와의 공동 체험으로 리더십, 협동심, 배려심 등의 사회성도 키울 수 있다. 오픈 한지 1년 만에 연간 방문객 70만 명을 넘으며 부모와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설명] 1.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 모습 2.키자니아 병원 수술실에서 수술을 체험하고 있는 어린이들 3.롯데호텔월드 캐릭터룸 실내 모습

<채지민 pd myjjong7@joongang.co.kr 사진="롯데호텔월드" 제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