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파 알파맘의 자존심 맥클라렌 유모차, 2011년 콜렉션 선보여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맥클라렌 4월 포토컨테스트 개최


글로벌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맥클라렌(www.maclaren.co.kr)이 2011년 맥클라렌 컬렉션을 선보였다. 2011년형 맥클라렌은 감각적인 스타일과 함께 기능적인 면이 업그레이드 되면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그 중에서 All New QuestSport 모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2010년형 모델보다 그 기능과 컬러 감각이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 맥클라렌의 2011년형 올뉴퀘스트는 신생아부터 바로 사용할 수 있게 등받이 각도가 170도까지 눕혀지면서 아이가 더욱 편하게 누울 수 있으며, 앞바퀴 서스펜션 기능이 추가되어 주행 중 아이가 받을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한다. 또한, 차양에 지퍼가 달려있어 3단으로 확장이 가능하여 햇빛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맥클라렌 유모차의 최대 강점인 탁월한 핸들링, 초경량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한 가벼운 드라이빙, 엄브렐러방식의 간편한 폴딩, 감각적인 스타일 등은 전세계 스테디셀러 유모차로서의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모델군 중 독특한 컬러감각을 표현한 테크노XT는 블랙, 블루, 실버 프레임을 선보이며 개성 강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신모델 글로브 트로터는 등받이 조절이 가능한 4kg대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로 4월 말에 출시될 예정이다.

2011 All New Quest


본격적인 외출시즌을 맞이하여 맥클라렌은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맥클라렌 패밀리 포토 테스트'를 네이버 맥클라렌 카페를 통해 진행한다. 대상은 2011년형 맥클라렌을 구입하는 고객이며, 여는 2011년형 맥클라렌 유모차를 구입한 후, 네이버 맥클라렌 공식카페(http://cafe.naver.com/immac) '맥클라렌 패밀리 포토 콘테스트' 신청란에 유모차와 함께 한 봄나들이 컨셉의 사진을 올리면 된다. 최우수상 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0만원, 우수상 2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교육완구 맥사멕 키트, 장려상 5명에게는 8만원 상당의 원목완구 베네트리 4종 세트를 각각 증정한다. 콘테스트 기간은 2011년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당첨자 확인은 5월 12일 맥클라렌 홈페이지 및 네이버 맥클라렌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