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11번가,지마켓 오픈마켓1위! 2관왕 수분크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대한민국 오픈마켓의 양대산맥, 11번가와 옥션의 뷰티 카테고리에서 2관왕을 차지한 수분집중케어 브랜드 “라라베시 퍼플수분 콜라겐크림”이 화제이다.

피부 노화,주름의 새로운 솔루션인 라라베시는 런칭 3개월만에 11번가 1위, 옥션은 4개월만에 수분1위를 달성하였다. 뿐만 아니라 런칭 2개월만에 수분크림은 1차물량이 완판까지 되는 인기를 누리기도 했다.

퍼플수분콜라겐은 기존의 단순한 보습크림과 달리 피부 속 수분을 머금는 수분보유력을 케어하여 보습의 기초부터 되살아 날수 있도록 케어 하고 있다. 피부의 수분보유력이 건강하지 않는 피부에 보습은 밑 빠진 독에 물을 붓는 것과 같다.

주요성분은 수분보유력을 케어하는 청정보습인 제주한란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이 추출물은 천연기념물로도 지정이 되었으며 해양성, 청정의 지역에서만 자라는 특징으로 28일간 수분을 보유하며 보습도 뛰어나다.

또한 보습과 탄력을 집중케어하는 마린콜라겐을 함유하여 되어 기존의 뛰어난 수분보유력과 보습에 탄력까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

용량은 50ml 제품으로 라라베시 공식쇼핑몰(www.lalavesi.com)과 지마켓,11번가,옥션,인터파크등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전화주문은 070-4142-6240이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