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텃밭달린 전원주택 9천만원대 파격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현덕건축은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연수리547-11번지외 14필지에 각 세대별 텃밭이 딸린 “양평 연수타운” 1, 2단지 29세대를 분양한다.

양평 “연수타운”은 전 세대가 남향으로 조망권이 뛰어나다. 양평에서도 연수리는 연수계곡을 끼고 마을을 이루고 있어 별장, 펜션, 전원주택, 주거단지로 손꼽히는 지역이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양평 다목적캠핑장, 오커빌리지와 인접하며, 단지에서 용문역까지는 4km 거리로 용문역 전철을 이용하여 수도권 진출입이 편리하고, 잠실에서 현장까지는 62km로 승용차 이용 시 50분 정도 소요된다. 단지 앞에서 마을버스가 용문터미널 까지 운행되고 있다.

도시에 살면서 물 맑고, 공기 좋은 곳에서의 전원생활을 꿈꾸며 귀농, 귀촌, 별장, 타운하우스, 전원주택, 펜션, 별장형 주말농장 등을 상상으로만 몇 번이고 짓고, 헐고를 고민했던 경험이 있으시면 “양평 연수타운” 단지를 방문해 보시면 마음에 들것이다.

잠실에서 50분, 용문역 전철 개통으로 접근성 편리

현재 필지분할을 마치고 1세대는 입주완료, 2개 필지는 건축 중이며, 나머지 필지는 건축허가를 받은 상태입니다. 분양타입은 7개 타입으로 분양면적에 따라 72평부터~ 211평이 있으며, 건축은 평형에 따라 10평~50평이 있다.

분양가격은 G타입의 경우 분양면적 92평에 건축면적10평 구조로 분양가는 9천9백만원대, 전실, 방1, 거실, 주방, 화장실로 구성되며, 테크 7평을 설치해줘 가족이 모여도 충분한 공간 여유가 있다. 가족 수에 맞춰 건축면적은 증감이 가능하다.

A타입의 경우 분양면적 211평에 건축면적은 복층50평으로 분양가는 3억8천6백만원이다.

각 세대별 지열에너지 공급으로 난방비 걱정 無

특히 현덕건축은 각 세대에 특허 받은“지열을 이용한 히트펌프 시스템”을 도입, 지열에너지 시범단지로 조성 겨울철 난방비용을 최소화 하려는 특화단지 전략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함께 각 세대에 텃밭을 조성해줘 채소, 약초 등을 직접 재배 할 수도 있어, 한층 더 풍요로운 전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계약자의 선택에 따라 분양면적과 건축의 크기를 결정하면, 계약일로 부터 3개월이면 입주가 가능하다. 현장 방문 전에 전화예약은 필수다.

홈페이지: www.gaga7942.com
분양문의: 031) 774-0163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