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바지의 천재가 되어라! 쎄씨와 롯데백화점, '데님 페어'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쎄씨와 롯데백화점


청바지의 천재가 된다? 누구에게나 필수 아이템인 데님이지만 누구에게나 멋지게 스타일링 되는 것은 아니다. 시대를 뛰어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 데님. 길이나 색깔, 워싱, 핏에 따라 천차만별의 느낌을 표현할 수 있는 데님은 패션리더들이 가장 사랑하는 아이템인 동시에 가장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아이템이다.

롯데백화점과 패션매거진 쎄씨가 “데님의 천재가 되어라”는 뜻의 ‘데님 스타일링 클래스, ‘BE A JEANIUS!’ 행사를 올 봄 개최한다. ‘데님 페어’ 행사는 오는 3월과 4월 두 차례에 걸쳐 올 봄 유행 청바지의 코디법을 총 망라해 패션피플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데님 스타일링 클래스, ‘BE A JEANIUS!'는 오는 3월 25일(금요일)과 4월 1일 오후 4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명동 롯데시네마 에비뉴엘 5관에서 진행된다.

‘데님 스타일링 클래스 BE A JEANIUS!' 첫번 째 클래스에서는 빈폴진과 인기 프로그램인 올리브 쇼에서 활약한 리밍을 비롯한 톱 스타일리스트들이 알려주는 데님 스타일링을, 두 번째 클래스에서는 MCM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함께하는 ‘백팩 스타일링 토크쇼’가 진행된다.

또한 베네피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데님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보여주는 ‘지니어스 뷰티 레슨’이 계획되어 있다.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www.ceci.co.kr)에서 가능하다.

이번 클래스는 빈폴진과 MCM, 베네피트가 함께하며, 참가자에게는 빈폴진의 데님 파우치와 베네피트의 립글로스 정품을 비롯한 스페셜 에디션, MCM의 컬러노트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쎄씨 관계자는 “‘BE A JEANIUS’는 말 그대로 여성들에게 ‘JEAN’(청바지)에 관하여 천재가 되도록 하겠다는 기획 의도”라며 “특히 이번 클래스는 데님을 입을 때 고민되는 모든 것들을 해결 해 줄 수 있는 스타일링 클래스로 데님 스타일링 노하우와 데님 퀸의 파이널 터치 메이크업 스킬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쎄씨 4월호는 본책과 함께 진 화보부터 뉴욕, 파리, 런던 등의 데님 스트리트 패션, 진 마니아의 홀릭 인터뷰까지 데님의 모든 것이 담겨 있는 데님 스페셜북(별책) ‘We Love Jeans’이 발행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