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텃밭있는 지열에너지 전원주택 1.5천만원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현덕건축은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연수 547-11번지 외 13필지에 각 세대별로 텃밭이 딸린 “연수타운” 29세대를 분양한다.

양평 “연수타운”은 전 세대가 정남향이며, 조망권이 뛰어나다. 양평에서도 연수리는 연수계곡을 끼고 마을을 이루고 있어 별장, 펜션, 전원주택, 주거단지로 손꼽히는 지역이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양평 다목적캠핑장, 오커빌리지와 인접하며, 단지에서 용문역 까지는 약 4km거리로 용문역 전철을 이용하여 수도권 진출입이 편리하고, 승용차를 이용하면 잠실까지 50분 정도 소요되는 요지에 있으며 단지 앞에서 마을버스가 용문터미널 까지 운행되고 있다.

도시에 살면서 물 맑고, 공기 좋은 곳에서의 전원생활을 꿈꾸며 귀농, 귀촌, 별장, 타운하우스, 전원주택, 펜션, 별장형 주말농장 등을 상상으로만 몇 번이고 짓고, 헐고를 고민했던 경험이 있으시면 “연수타운” 단지를 방문해 보시면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양평 “연수타운” 주택+텃밭 1억5천만원대 부터

현재 필지분할을 마치고 1세대는 입주완료, 2개 필지는 건축 중이며, 나머지 필지는 건축허가를 받은 상태입니다. 분양타입은 4개 타입으로 분양면적에 따라 72평부터~211평이 있으며, 건축은 복층 구조로 21평, 31평, 38평, 50평으로 나눠진다.

기본형 타입의 경우 분양면적 72평에 건축면적(복층21평+데크9평)으로 분양가는 1억5천3백만원으로 1층에 전실, 방1, 거실, 주방, 화장실, 2층은 넓은 방1 으로 구성되며, 2층에 테크를 크게 설치 해 2가족이 모여도 충분한 공간 여유가 있다.

선택형의 경우 분양면적 211평에 건축면적(복층50평+데크9평)으로 분양가는 3억8천5백만원이다.

각 세대별 지열에너지 공급으로 난방비 걱정 無

현덕건축은 각 세대에 특허 받은“지열을 이용한 히트펌프 시스템”을 도입, 지열에너지 시범단지로 조성 겨울철 난방비용을 최소화 하려는 특화단지 전략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함께 각 세대 앞에 텃밭을 조성해줘 채소, 약초 등을 직접 재배 할 수도 있어, 한층 더 풍요로운 전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의 선택에 따라 분양면적과 건축의 크기를 결정하고, 계약 후 계약일로부터 3개월이면 입주가 가능하다. 현장 방문 전에 전화예약은 필수입니다.

▪ 홈페이지: www.gaga7942.com
▪ 분양문의 031) 774-0163~4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