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수있는 천연화장품, 아토러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동우씨엠(대표이사 이형규, www.atolove.co.kr)이 “VISION 2011 경영혁신 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차지하며, 기업의 위상을 높였다. 이는 기존 위생용품 사업과 또 다른 시장인 천연화장품 “아토러브”를 런칭하여, 소비자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기 때문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아토러브는 천연 화장품의 대표주자로 아토피 및 여드름 등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편백나무 추출물을 사용한 것으로 유명하다. 아토러브는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인증하는 “아토피안심마크”를 획득한 아토피 케어 우수 제품이기도 하다.

편백나무는 흔히 히노끼(hinoki)라고 하며, 일본이 원산지인 히노끼는 우리나라의 남부지방에서만 그 수림이 분포 되어 있다. 피톤치드의 왕이라 불리는 이 나무는 침엽수 중 가장 많은 피톤치드를 발산하는 것으로 연구 결과 밝혀졌다. 아울러 탁월한 살균력과 재생력으로 유해균 및 해충 등을 퇴치하는데 강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스테로이드가 첨가 된 트러블 화장품으로 인해 많은 소비자들이 피해를 받고 있다. 순수한 천연 원료만을 가지고 승부하는 아토러브가 소비자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대리점 문의: 02-2245-6697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