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 태블릿PC에 옷을 입혀주세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스마트한 디지털 기기들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케이스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대부분의
디지털 기기가 고가인 만큼 많은 사람이 제품을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케이스를 구매해 사
용하고 있다. 고가의 졸업입학 선물이 부담된다면 상대적으로 저렴한 디지털기기 케이스를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보테가 베네타에서는 아이폰∙블랙베리∙아이패드 케이스를 선보였다. 부드러운 레더 소재를 아이콘적인 기법인 인트레치아토 기법으로 제작해 첨단 기기에 예술적인 혼과 장인정신을 담았다.

각 제품은 매끄럽게 이어진 인트레치아토나파 소재로 손수 제작됐으며 부드러운 코튼 소재로 안감처리됐다. 특히 이들 제품은 첨단 기기의 크기에 맞춰 완벽한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양가죽 스트랩과 동 소재의 스냅 디테일의 잠금장치로 심플한 멋스러움과 안전함을 선사한다.

또 보테가 케이스 제품은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 감각과 우아하면서도 개성적인 스타일, 손끝에 닿는 부드러운 촉감, 수공예 제품으로서 느림의 미학을 선사한다. 이들 제품은 클래식 네로에서 생동감 넘치는 블루라군과 깊이 있는 레드 마그마 등 8가지의 다채로운 색상으로 선보인다.

까르띠에에서는 나를 위한 즐거움과 다른 사람을 위한 즐거움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아이폰용 케이스 레 머스트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레 머스트 컬렉션은 클래식하면서도 매력적인 디자인과 색상의 제품들로 이루어져 대표적인 선물용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아기자기하고 화려한 컬러는 남녀노소 모두 좋아해 선물 받는 상대를 기쁘게 할 수 있다.

투미에서도 아이폰 케이스를 내놓았다. 내구성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자인으로 외부 충격으로부터 아이폰을 완벽하게 보호해준다. 특히 도마뱀 무늬가 그대로 살아 있는 가죽 소재의 투미 아이폰 가죽 커버는 색다른 감각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다.

얼리어답터에겐 투미의 유니버셜 슬림 커버를 추천한다. 방탄 나일론 소재의 슬림 커버는 통기성 향상을 위해 천공된 골격과 내부 보호를 위한 패드형 지퍼가 바인딩된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색상은 레드, 블랙, 그레이 등이다.

오두환 객원기자 midi2005@joongang.co.kr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