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전세가로 내집마련 기회- 한강신도시 870만원대-자연앤힐스테이트/ 자연앤e편한세상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계약금 10%, 중도금 전액 무이자

한강신도시 Ab-07 B/L, Ab-01 B/L에 경기도시공사가 시행하고, 현대.대림산업이 시공하는 2개단지가 일부 잔여세대를 특별분양하고 있다.
청약통장 사용없이, 주택유무와 상관없이 선착순으로 동.호지정계약이 이뤄지기 때문에 서울 접근성이 뛰어난 신도시에 메이저브랜드 아파트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자연앤 힐스테이트(1,382세대)와 자연앤이편한세상(1,167세대)은 선호도가 높은 대단지에 전세대 수요가 몰리는 전용면적 84m²로 구성되어 있어 환금성이 뛰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계약금10%, 중도금 전액 무이자융자 조건으로 입주시까지 추가비용이 없고,전매제한 기간이 3년으로 입주시점(2013년3월 예정) 2달전인 2013년 1월4일이면 전매가 가능하다.

김포시는 최근 서울 지하철 9호선 (김포공항역에서 김포한강신도시 사이) 연장 계통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달 30일 경기도에 도시철도 기본계획 변경안을 제출했고, 이후 국토해양부에 올라가면 8월쯤 승인여부가 결정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지하철 9호선 연장사업이 완료되면 김포한강신도시에서 강남까지 50분안에 도착할 수 있고 이로인해 김포가 수도권의 새로운 거점도시로 성장하면서 한강신도시도 크게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올림픽대로 행주대교 남단- 방화대교 구간이 6차선에서 8차선으로 확장되고, 한강신도시와 올림픽대로 방화대교 남단을 잇는 6차선 김포한강로가 2011년말 개통되면 여의도까지 20분대, 강남까지 40분대 진입이 가능하며, 한강신도시가 2011년6월부터 본격적으로 입주가 이루어짐에따라 한강신도시 <-> 강남역, 한강신도시 <-> 계양역 (서울공항철도연계) 13개노선 94대를 우선 신설하고, 입주가 모두 완료되는 2015년까지 46개노선 360여대가 증차되게 된다.
이를 통해 김포시는 새롭게 개통되는 김포한강로 등 주요도로축을 중심으로 대중교통 노선이 확충됨에 따라 서울과 인천, 경기권을 아우르는 편리한 교통 네트워크를 구축할 것으로 기대된다.

LH(한국토지주택공사)산하 토지주택 연구원은 12일 발표한 “2010년 부동산시장 진단과 2011년 전망” 보고서에서 “집값 작년 7월 이미 바닥쳤다”는 진단을 내렸다.
보고서는 KB국민은행의 전국 주택가격 동향 자료 근거로 아파트 매매시장이 작년 7월 전국 평균 -0.1%의 변동률을 기록하면서 저점에 이른 뒤 9월부터 상승세로 돌아서 12월 초순까지 6주 연속 올랐다고 설명했다.
특히 11월,12월은 연중 집값이 가장 안정된 계절적 비수기임에도 연속 0.4%씩 뛰며 오름폭이 커졌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전세값은 매매를 보류한 전세유지 수요와 학군수요, 봄이사철에 대비한 이사수요가 몰리면서 계속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고, 서울 도심의 공급부족이 외곽으로 번지면서 상승세가 확산되고 있다.

1월 첫2주동안 전국 평균은 0.6%, 서울은 0.8% 상승했다.
이시점에는 분양가상한제 적용으로 주변시세보다 저렴하고 중도금 무이자 조건으로 초기 투자금이 적은 단지를 주목할 만 하다.

자연앤 힐스테이트와 자연앤 e편한세상은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 진행중이며, 조기 마감이 예상되므로 로얄층 확보를 위해서는 미리 청약접수하고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다.

*전화상담하시면 모델하우스 위치를 핸드폰 문자로 고객님께 보내드립니다.
*모델하우스 방문시 동.호 지정 계약금과 신분증, 인감도장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모델하우스 상담 및 예약 전화 : 031-980-472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