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푸켓 신혼여행 풍속도가 바뀐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밤이면 여행자들의 열기로 가득한 푸켓 파통비치 최고의 번화가 방라로드 한가운데 위치한 더 키 리조트는 모던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의 리조트로 자유롭게 파통비치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있다. 이렇듯 시내 한 가운데 위치한 리조트에 투숙하면서 자유여행을 만끽하고, 고급 풀빌라로 옮겨 럭셔리 휴양을 즐기는 허니문 컨셉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공항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돌아오는 날까지 가이드 뒤를 따라다니며 빠듯한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 기존의 여행 스타일과는 많이 달라진 모습이다. 교통수단이 불편한 푸켓에서 자유여행을 원하는 허니무너들이 점차 늘면서 여행스타일도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특히, 여행 마지막 날 필수적으로 진행되는 쇼핑코스 순례를 원하지 않는 여행자들에게 노 쇼핑 허니문 상품은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새로운 여행문화를 선도하는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해피허니문클럽에서는 2011년 봄 허니문을 대비하여 노 쇼핑 허니문 상품을 제안한다. 투어 형태도 기존처럼 가이드가 진행하는 형식이 아니라 허니문들이 머무는 숙소에 상주하는 전속 한국인 스태프들이 일정에 맞춰 허니무너들을 인솔하는 형식이므로 일정 이외의 시간은 누구의 간섭도 받지 않고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허니문 마지막 날 기존의 쇼핑일정을 원하지 않는다면 풀빌라에서 저녁 늦게까지 쉬면서 로맨틱 캔들라이트 디너를 즐기고, 항공 출발시간에 맞춰 공항으로 이동할 수 있는 풀빌라 레이트 체크아웃 일정 과 4시간 30분 풀 코스 아로마 스파 마사지 일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선택관광 일정이 준비되어 있다.

조기 예약자에게는 예약 시기에 따른 다양한 할인 혜택과 더 키 리조트의 디럭스 풀뷰 룸을 허니문 스위트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태국 여행의 수요가 급증하면서 항공좌석의 부족이 요금인상으로 이어지는 지금 푸켓 허니문을 계획하고 있다면 서둘러 저렴한 항공좌석을 확보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해피허니문클럽에서 추천하는 더 키리조트와 연계한 풀빌라 상품으로 2010년 12월에 그랜드 오픈한 만다라 풀빌라와 파통인근에 위치한 인도친 샹티풀빌라, 빌라드 몽블랑, 아야라힐탑, 아야라까말라, 리치몬드풀빌라가 있다.

홈페이지 : www.tourcnn.com
사진제공 : ㈜여행채널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