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투자이민 뉴욕3차(EB-5)/고학력독립이민(NIW) 설명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국민이주㈜는 뉴욕시리저널센터의 공식 대행업체로 이달 7일, 8일, 9일에 강남과 광화문에서 설명회를 가진다. 국민이주는 지난 10여년 동안 미국, 캐나다, 호주의 이민수속업무를 3,000케이스 이상 성공리에 진행해온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투자이민 전문업체이다. 미국 뉴욕시리저널 센터 1차와 2차 프로그램을 최다케이스 접수 마감, 진행 중이며, 뉴욕시 3차도 현재 성공리에 모집하고 있다. NIW는 국민이주의 박용남변호사가 같은 날 다른 시간에 직접 설명회를 진행한다. 박용남변호사는 300 케이스 이상 NIW을 성공적으로 수속 진행한 바 있다.

1. 뉴욕주/시 정부가 재정투입하고 담보 제공하는 뉴욕시 3차 투자이민 프로그램

브룩클린 네츠(Nets, NBA)경기장 및 인프라 건설 사업으로 총 14억4천8백만불의 자금 중에, 뉴욕정부재정이 8억4천2백만불 지출되고, 시공업체는 4억5천7백만불을 투자한다. 전체 83%에 해당되는 이 자금은 이미 모금이 모두 완료되었다. 나머지 17%에 해당된 2억4천9백만불을 투자이민자금으로 모집한다. 이미 2009년 가을에 공사가 시작되어 현재 철골작업에 들어갔다고 한다. 더구나 뉴욕주정부가 2배 이상가치의 토지담보를 선순위 저당으로 내어놓았다. 자금과 담보와 공사진행이 이러하다면 공사완공과 그에 따른 고용창출과 원금상환에 대해 그리 걱정할 일은 아니다. 투자이민 프로그램 중 이보다 더 나은 조건은 없다. 신청자격은 오십만불 투자로 나이, 경력, 학력에 아무런 제한이 없다.

2. NIW는 EB-2(고학력 독립이민)로서 의사, 박사를 위한 영주권 프로그램

영주권 신청자격을 주지만 고용주나 노동허가서를 요구하는 것도 거액의 돈을 투자되지도 않는다는 점이 최대의 매력이다. 미국 국익에 도움이 되는 분야에서 연구실적이나 관련분야 활동이 자격요건에 중요한 변수이긴 하지만 도전해볼 만 한하다. 국민이주의 박용남변호사가 직접 설명과 상담을 통해 자격을 심사하기 때문에 이번 설명회에 참석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빠른 수속과 많은 혜택

무엇보다도 미국투자이민과 NIW 다른 이민방법보다도 영주권 수속기간이 빠른 것에 관심을 가져 볼만하다. 둘 다 8개월에서 1년 정도 예상하고 있다. 그리고 배우자와 21세 미만 자녀는 동반으로 영주권이 나온다. 미국에서 공부하는 자녀에게 영주권을 선물로 주는 것은 경제적 정서적 관점에서 부모로서 많은 재산을 물려주는 것보다 더 값어치가 있지 않은가 싶다.

뉴욕3차의 경우, 중국에서는 한국 40명 쿼터를 제외한 458명이 송금 전 신청예약이 모두 끝났다고 한다. 국민이주의 김지영대표는 한국에서도 내년 1월 이내는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한다.

**설명회일정 **
- 12월7일 : 2시(NIW), 3시(뉴욕시3차) 국민이주 본사(선릉역4번출구 100M 전방 한신인터밸리 서관 7층)
- 12월8일 : 2시(NIW),3시(뉴욕시3차)국민은행 광화문역지점 2층(5호선 광화문역 1번출구 변호사회관빌딩)
- 12월9일 : 6시(NIW), 7시(뉴욕시3차) 국민이주 본사(선릉역4번출구 100M 전방 한신인터밸리 서관 7층)

- 연사 : 국민이주 김지영대표/박용남 변호사, 국민은행 외환프라자 김평희 팀장
문의) 02)563-5638, 02)2183-2247/ www.kmmc.co.kr. www.adwi.co.kr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